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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소냐의 문제에 대한 개발자 의견

아이콘 펠릭스님
댓글: 14 개
조회: 3745
2015-02-12 01:19:02

소냐

소냐는 문제가 있습니다. 몇가지 밸런스 문제이고 사실, 또한 디자인 문제입니다.

소냐 고유의 특성인 분노는 디아블로3의 야만용사의 메커니즘을 구사하려고 했으나 그렇게 되지 못했습니다.

히오스에선 소냐는 분노가 꽉차거나 분노가 없는 상태입니다. 

소냐는 능력을 제한없이 쓸 수 있거나 아예 아무것도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명확히 문제가 있는거죠.

여러분들이 패치노트를 보셨으면, 대부분의 변경점이 분노를 얻는 것이 늘어나고 대신 분노 코스트를 
약간 증가하는 것에 기반을 두었다는 것을 알아채셨을 겁니다.

우리는 이번 패치로 우리가 원래대로 의도한 소냐의 활용성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플레이어들이 (분노를) 얻는 것과 쓰는 것이 많이 늘어나져 상호작용 했음 하거든요.

내부 테스트를 하는동안 우리는 소냐가 몇가지 기본적인 버프들과 결합되어 더 나아졌음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 하지만, 우린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린 소냐에 대한 디자인 문제를 실험할 것이며 아마 내부적으로 더많은 변화가 있을 겁니다.

그동안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어떻게 진행될지 조심스럽게 지켜볼 것입니다.





요약

소냐 디자인 자체가 노답인거 우리도 암
일단 이번 패치는 ㅈㄴ노답인 소냐에 도움을 주려함
다른 일반적인 버프들로 더 나아질거임
내부적으로 테스트 할 예정이니 지켜봐주셈


Lv73 펠릭스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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