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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유물 및 개별 영웅 잠금 해제

아이콘 주술사로써
댓글: 4 개
조회: 1295
추천: 3
2014-08-02 10:44:49
 우리는 예전에 논의했던 데로, 테크니컬 알파는 커뮤니티를 게임에 초대해 테스트를 시키는 개발 단계의 첫번째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새 초창기의 아이디어를 시험해볼 기회이며 테스터들과 함께 일하며 우리에게 더 나은 게임을 만들게 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열정넘치는 사람들이 테스팅을 해줘서 운이 좋습니다. 그리고 개별 영웅 잠금해제 시스템과 유물 시스템에 대한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발표할 순간이 왔네요.

유물

 유물은 골드를 소모하고자하는 의미있는 방식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당신들의 영웅들을 커스터마이즈하는 추가 옵션을 제공하기도 했죠. 우리는 유물이 알파에서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지 시험하고 싶었습니다. 테스트가 시작되자 형평성에 대한 이슈, 옳은 빌드에 대한 이슈, 밸런스, 새 유저의 박탈감, 그리고 다른 이슈들에 대한 걱정이 저희가 의도한 대로 유물이 작동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그 이슈들이 시스템의 장점보다 더 큰 것에 동의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계획된 패치를 통해 유물 시스템을 오늘 나중에 히어로즈에서 없애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다른 재밌고 강렬한 옵션을 가진 골드 소모거리를 탐구하겠습니다. 최초의 유물 시스템이 가진 단점을 피하면서요. 우리의 장래 시스템이 어떨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계속 여러분께 정보를 드리고 여러분의 대체시스템에 대한 피드백을 기대합니다.



개별 영웅 잠금해제 시스템

 우리는 또한 최근 우리의 패치에 있었던 특성 잠금해제 시스템에 대해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새 유저들이 서서히 영웅과 그들의 특성에 노출되게 하는 거였습니다, 개별 영웅의 기초를 비교적 빠른 방식으로 얻을 수 있는 의미있는 과정을 통해서요. 이 변화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영웅들의 특성을 해제해야하는 시간에 대한 절망감을 저희와 공유했습니다.

 오늘 패치 이후에, 4렙까지 3배이상 빠르게 만들고자 합니다. 모든 특성을 잠금해제하는데 친구와 대전모드를 3게임 하는 것만큼 적게 시간이 들게 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 방식이 서서히 특성을 잠금해제하는 목적을 달성 시키길 희망합니다.  상당히 진입 장벽을 낮춘게 일반 플레이어들에게 충분하길 바라면서요.

 처음 주는 특성이 나중에 주는 특성만큼 강력하지 않고 최선이 아니라는 추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모든 영웅들의 시작 특성 선택이 쓸모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 목적을 위해 알파 베타 그리고 그 이후에도 계속 분투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영웅의 시작 특성에 대한 피드백이 있다면 듣고 싶습니다.


-오역 의역은 제보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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