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전문가님이 번역하시는순간 지워집니다.☆
그리고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중요하다고 싶은 부분만 요약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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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neral
- Window 64-bit 클라이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베틀넷 어플을 실행하셔서 왼쪽 상단에 베틀넷 아이콘을 클릭
- 세팅- 게임세팅에 들어가서 "32-bit 클라이언트 실행하기 박스에 체크를 해제"
-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64-bit 클라이언트로 게임을 실행하실수있습니다
- 추후에 64-bit 클라이언트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을것입니다.
- 윈도우 유저 전용이고, 맥용은 추후에 사용가능합니다.
- Streaming Downloader
- 이제 디아나 스타2 받을때처럼, 아직 게임 실행할정도가 아니면 빨간색, 실행은 가능하지만 모든파일이 받아지지 않았을때 노란색, 모든 파일이 거의 다 받아졌을때 초록색 문구가 뜹니다.
- New Hero
- 첸 스톰스타우트와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 (첸 스킬 관련 설명들인데, 다른 정보를 참고해주시길.. 저는 이런거 이름을 번역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 User Interface
- General
- 재접속 화면에대한 내용
- 주말보너스가 삭제되었다는 내용같습니다. 하지만 추후에 다른방향으로 추가 경험치를 주는 방법을 방법을 생각하고 있는거 같군요.
- Menu Navigation
- 메뉴가 변경되었습니다.
- 큐돌리면서 메뉴들을 볼수있습니다.
- 상단의 메뉴바가, 하단으로 옮겨졌습니다
- 초상화가 왼쪽하단으로 옮겨졌습니다
- 현재소지골드량이 초상화 옆에 보이게 되고, 대부분의 메뉴에서 계속 보일겁니다.
- 화면 하단의 메뉴에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아이콘을 클릭하면, 메인 홈으로 가게 됩니다.
- 그 외, 플레이버튼과 샵버튼이 메뉴바 변경으로 인해 화면 하단에 배치되었다는 내용입니다.
- Party Panel
- 파티창이 상단구석에 위치하고, 파티하는 상태로 메뉴를 둘러보는 동안, 대부분의 게임메뉴에서 지속적으로 볼수있습니다.
- 현재 파티멤버의 영웅선택을 파티창에서 항상 보입니다.
- 현재 선택된 영웅의 중앙 상단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플레이어 정보가 나오고 클릭하면 정보창으로 이동합니다.
- In-Game UI
- 영웅 스텟 (C)
- 게임내에서 C 를 누르면, 총 체력, 마나 (혹은 다른자원), 공격속도, 주문력, 이동속도, 그리고 다른 정보들도 볼수있습니다.
- 카메라 고정키는 L 로 변경되었습니다.
- 미니맵 아이콘
- 미니맵의 아이콘이 새로운 아이콘들을 갖습니다.
-objective points (보물상자, 식물, 광산 등등이 될거같군요), Merc camp, 코어, 타운, 시야밝혀주는곳
- 일부 영웅 스킬들 : 티란데 파수꾼 (W), 해머 궁 (R), 머키 알 (D), 그리고 자가라 땅굴망 (R)
- Tab 스크린
- 영웅이 죽으면 초상화에 해골 아이콘이 뜹니다.
- Daily Quests
- 일일 퀘스트와 그에대한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1게임 승리' -> '3게임 승리'
- 200골드에서 600골드로 보상변경
- '2게임하기' -> '8게임하기'
- 200골드에서 800골드로 보상변경
- '2게임을 어쎄신/워리어/서포트/스페셜리스트로 게임하기' -> '3게임을 어쎄신/워리어/서포트/스페셜리스트로 게임하기'
- Earning Gold
- Versus mode에서 승리할시 30 골드를 받습니다. (40에서 하향)
- Versus mode에서 패배할시 20 골드를 받습니다. (10에서 상향)
- Hotkeys
- 핫키관련 내용인데, F10 -> option -> hotkeys 에서 영웅 스킬, talent, tab screen, talent menu 등 핫키 지정할수있다는 내용이네요.
- Player levels and Rewards
- 일부 레벨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레벨 8과 레벨 10은 더이상 free-to-play 영웅 로테이션칸을 받지않습니다. 대신 2000골드를 받습니다.
- 레벨 12와 레벨 15는 더이상 2000골드를 받지 않습니다. 대신 free-to-play 영웅 로테이션 칸을 받습니다.
- 레벨 20, 25, 30 그리고 35의 골드보상이 삭제되었습니다.
- Tutorial
- 게임시작시 게임 숙련도를 물어보는 질문 추가 및 우서 헬프가 추가되었다네요. 우서가 나와서 도와준다는 그런거인듯..
- Infrastructure
- General
- (2가지 내용은 번역이 좀 헷갈리네요, 빨리빨리 하려고하니깐)
- (AI 영웅에 핑을 찍으면 그 AI가 본인을 따라오는건 아시죠?) 핑이 찍힌 AI가, 본인을 컨트롤하는사람이 핑을 찍은곳으로 따라갑니다.
- Shop
- 새 영웅
- 첸 스톰스타우트가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 스킨
- 첸의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 번들팩
- 첸 번들펙이 추가되었으며, 일정기간만 판매합니다
- 가즈로, 아서스 번들팩이 삭제되었습니다.
- 마스터스킨
- 마스터 스킨 6종이 추가되었습니다. 브라이트윙(빛나래), 노바, 레이너, 타이커스, 티라엘, 제라툴
- 가격변경
- 자가라 - 7000골드 또는 $8.49
- 캔디킹 무라딘 - $9.99
- Art
- General
- 게임내 죽었을때화면이 재작업되고 많은 비쥬얼향상이 되었습니다.
- 3가지 더있지만 그냥 다 비쥬얼 관련..
- Battleground
- 전장환경이 몇몇 그래픽 향상되었습니다.
- 영웅, 탈것, 스킨
- 춤, 승리, 탈것의 애니메이션이 일부 영웅들에게 추가되었습니다
- 옷관련 물리엔진이 일부 영웅들에게 추가되었습니다
- 얼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노바, 첸
- 랜덤영웅이 비주얼 향상되었습니다.
- 다음과 같은 영웅 스킨과, 영웅색깔이 향상되었습니다.
- Blood Elf Tyrande
- Roller Derby Nova
- Shan'do Illidan
- Spectre Nova
- 다음과 같은 탈것들과 그의 색깔이 향상되었습니다
- Horse
- Rainbow Unicorn
- Warhorse
- Warhorse는 다른 색깔이 생겼습니다.
- Sound
- General
- 영웅 스킨에 따른 목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Angelic Valla
- Commander Raynor
- Demonic Tyrael
- Medic Uther
- Grunty Murky
- Roller Derby Nova
- Spectre Illidan
- Spectre Nova
- Battlegrounds
- Core
- 코어의 체력리젠이 삭제되었습니다. 하지만 쉴드리젠은 그대로입니다.
- Siege Giants
- 자이언트들이 전투에서 8초 혹은 그이상 참여하지 않을시 있던 체력리젠이 삭제되었습니다
- Garden of Terror (식물맵)
- 뭔가 많이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 100개의 씨앗을 모으면, 코어 옆의 화분이 15초후에 Garden Terror로 자동으로 변합니다.
- Garden Terror 가 소환되면 1분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며, 오른쪽 버튼을 Garden Terror에 클릭해서, 컨트롤 할수있습니다
- 만약 아무도 1분내에 컨트롤하지 않으면, 화분으로 다시 돌아가고, 팀은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 100개의 씨앗은 소환하든 안하든 사라지게 됩니다.
(정확하지 않지만 내용을보자면, 이제 씨앗 모아두기는 안되고, 100개 모이자마자 15초후에 본진에서 가든테러가 생기게 됩니다. 이걸 먹으려면 15초 및 1분 카운트다운동안 컨트롤하러 누군가 본진으로 가야할것같습니다. 근데 1분 카운트다운이 컨트롤을 해야하는 시간인지, 컨트롤+조종 시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Infested servants (조그만 꽃인듯)
- 경험치보상이 30(분당 +1.5)에서 60(분당 +2)로 상향
- Garden Terror (씨앗많이주는 큰 꽃) / 혹은 변신시
- 경험치 보상이 175(분당 +5)에서 350(분당 +12)로 상향
- Q 스킬
- 원 반경이 2.5에서 3으로 상향
- 뭔가 저주가 매초동안, 3초간 이뤄진다는거같음
- W 스킬 (꽃과 화분)
- 체력이 960(분당 +55분)에서 1250(분당 +80)로 상향
- 새로운 스킬: Sprint (E)
- Garden Terror의 이동속도가 3초간 30% 빨라집니다.
- Haunted Mines(광산맵)
- 광산맵도 변화들이 생겼다고 합니다
- 광산의 사이즈가 작아지고, 레이아웃 변화가 있습니다. 이것은 광산안을 빨리 처리하게끔 합니다.
- 해골 수집이 변경되었습니다.
- 35개의 해골이 있습니다. 각 해골은 2개씩 skull을 드랍합니다.
- 골렘은 30개를 줍니다.
- Mercenary Camp 수가 5개에서 3개로 줄어들었습니다
- 2개의 Siege Giant 캠프와 하나의 Knight Camp
- 캡쳐된 Mercenary 들은 상대방 골렘 이동경로의 반대방향으로 공격을 갑니다.
- 베틀넷의 전장페이지도 수정되었습니다.


-Talents
- Cleanse (상태회복)
- 캐스트 사거리가 7에서 10으로 상향
- Healing Ward (힐 와드)
- 회복량이 2%에서 3% 로 상향
- Promote (미니언 지정해서 짱짱맨 만들어주는스킬)
- 체력향상이 200%에서 300%로 상향
- Seasoned Marksman (스텍쌓아서 기본공격력 올리는거)
- 스텍을 얻기위해 마지막타를 때려 죽일필요없습니다.
- 상대 미니언이나, 영웅이 죽는곳에 가까이에 있기만 하면됩니다.
- 미니언 1마리당 스텍 1개, 상대영웅 1명당 스텍 2개가 쌓입니다
- 6개의 스텍당 1의 기본공격데미지가 올라갑니다.
- Storm Shield (인접 아군영웅 전체 보호막)
- 주변 시전 사거리가 5에서 8로 상향
-Heroes
- 브라이트윙 (빛나래)
- 위안의 안개 (Soothing Mist) (기본) - 주변 아군에게 힐
- 쿨다운이 4초에서 5초로 증가
- 힐량이 32에서 36으로 상향
- 레벨당 힐량이 8에서 9로 상향
- 재생의 비 (Regenerative Rains) 7레벨 - 기본스킬들 사용시 위안의 안개(soothing mist)가 사용되는거
- 힐량이 100%에서 50%로 하향
- 점멸 치유 (Blink Heal) (R) - 아군에게 점멸을쓰며 회복
- 쿨다운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
- 가즈로
- 중력폭탄 (Gravity Bomb) (R) - 범위내 적들을 데미지를 주면서 가운데로 모으는거
- 추가 데미지가 레벨당 26에서 20으로 하향
- 소형블랙홀 (Miniature Black Hole) 20레벨 - 가즈로 궁 업글
- 추가 데미지가 레벨당 39에서 30으로 하향
- 케리건
- 칼날관통 (Impale) (W) - 좁은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주며 기절
- Blade Torrent - 16레벨
- 범위가 50%에서 30%로 하향
- 원시 손아귀(Primal Grasp) (E) 전방의 적들을 잡아 당기는거
- 당길때 삼각형(아치형) 각도가 70도에서 35도로 하향 (폭범위가 반으로 좁아졌다는말)
- 말퓨리온
- 초당 기본공격이 1.2에서 1.11로 감소
- 재생 (Regrowth) (Q) - 기본 힐
- 즉시 가해지는 힐량 이 레벨당 +14에서 레벨당 +12로 하향
- 10초간 지속시간 힐이 35에서 30으로 하향
- 평온 (Tranquility) (R) - 주변아군 힐 궁
- 기본 힐량 400에서 200으로 감소
- 머키 (머키가 워낙 뭐가 많아서 번역이 매끄럽지 않을거같아 자세히 봐주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허허)
- Promote (Talent) - 레벨 4, 지정 미니언 체력및 공격력 쎄게 해주는거
- 삭제되었습니다
- 알 소환 (Spawn Egg) (D)
- Assault Egg - 레벨 4 - 알에서 소환시 탈것 및 이동속도 증가
- 레벨 4 특성에서 레벨 1특성으로 변경
- 이 특성은 알의 체력을 200% 상향, 주변에 큰 시야반경을 줌
- Hidden Assault - 레벨 13 - 알에서 나온후 일정시간동안 은신상태
- 알 주변 시야반경주는거 삭제
- 이제 5초간 20% 이동속도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의 Assault Egg 스킬이 이동속도 추가가 있었는데, 이게 여기로 옮겨진거일수도있습니다. 아마 Assault Egg는 그냥 알의 체력과 시야만 향상, 이동속도는 hidden assault 로 옮겨진거같네요. 그리고 hidden assault 가 그대로 은신상태 유지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만약 된다면 알에서 나오자마자 은신도 되는데다가 5초간 이동속도도 빨라지겠네요..._
- 수액 (Slime) (Q)
- 지속시간 데미지가 삭제되었으며, 이제 한번의 딜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을 받은적은 "slimed"라는 디버프가 8초간 걸리게 됩니다.
- 이 디버프를 받은 타겟은, 성공적인 slime 공격에 250%데미지를 받게됩니다.
- 이제 공격력은 55 (레벨당 +6)입니다.
- 새로운 특성 : Hindering Slime - 레벨 7
- slime 공격으로 상대를 30% 느려지게 합니다. (기존 20%)
- 새로운 특성 : Continuous Slime - 레벨 13
- slime 쿨다운이 3초로 감소합니다.
- Slime Advantage - 레벨 13
- 기본 공격 증가량이 50%에서 100%로 상향
- 복어 (Pufferfish) (W)
- 데미지가 100 (레벨당 +25)에서 130 (레벨당 +35)로 상향
- 폭발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
- 새로운 특성 : Slimy Pufferfish
- 복어가 지정된 장소에 slime 공격을 합니다
- Wrath of Cod - 13레벨
- "slimed" 디버프가 걸린 타겟에게 2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 안전한 물방울 (Safety Bubble) (E)
- 새로운 특성 : Rejuvenating Bubble - 레벨 16
- 안전한 물방울이 사용시간동안 머키의 체력을 전체 회복시킵니다.
- 문어발 (Octo-Grab) (R)
- 쿨다운이 40초에서 50초로 증가
- 멀록들의 행진 (March of the Murlocs) (R)
- 멀록들의 이동속도가 2.5에서 3.25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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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부터 그냥 스킬이름 영어로 쓰겠습니다... 너무 시간많이 잡아먹어서요.. 몇레벨 특성인지 찾는것도 버겁습니다 엉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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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바
- Pinning show (W)
- Tazer Rounds - 1레벨
-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0.75초에서 1.75초로 증가
- Holo Decoy (E)
- 마나소비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
- Digital Shrapnel - 7레벨
- decoy의 폭발데미지가 50(레벨당 +18)에서 60(레벨당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레가르
- Ancestral Healing (R)
- Farseer's Blessing - 20레벨
- 이제 더이상 타겟의 체력을 전체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 이제 기본 궁의 2배의 힐과, 주변의 동맹영웅들에게 25%힐을 합니다.
- 해머상사
- Maelstorm Shells - 레벨 4
- 기본공격 사거리가 1에서 1.1로 상향
- Crucio X-2 Cannon - 레벨 13 - 사거리 2올려주는거
- 삭제되었습니다
- Spider Mines (Q)
- Slowing Mines - 레벨 16
- 레벨 16에서 레벨 7로 변경
- 반경보너스가 1에서 0.5로 하향
- 감속보너스가 25%에서 15%로 하향
- Concussive Blast (W)
- Lethal Blast - 1레벨
- 데미지가 25%에서 50%로 증가
- Siege Mode (E)
- Fortify Position - 7레벨 - 자리 고정시키는거
- 삭제되었습니다
- Graduating Range - 16레벨
- 기본 사거리 스텍당 증가량이 1에서 1.1로 상향
- Hover Siege Mode - 7레벨
- 특성이 7레벨에서 16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 Hover Mode에서 Z 를 쓰면 시즈모드를 푼 상태로 달아나게됩니다. (시즈모드 안한상태의 Z와 동일)
- Resistant - 1레벨
- 군중제어 저항력이 50%에서 75%로 상향
- 소냐
- Whirlwind (E)
- 데미지가 20 (레벨당 +4) 에서 25(레벨당 +5)로 상향
- 체력회복이 20%에서 30%로 상향
- 지속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상향
- 쿨다운이 1초에서 10초로 증가
- 분노소모량 20에서 30으로 증가
- 스티치
- Sprint - 레벨 13 - 달리는거
- 삭제되었습니다
- Putrid Bile (R)
- 이제 20%의 이동속도증가도 생깁니다
- Gorge (R)
- 먹었을때 이동속도 감소가 30%에서 15%로 감소
- 타이커스
- 초당 기본공격이 3에서 4초로 증가
- 기본공격데미지가 24(레벨당 +5.5)에서 24(레벨당 +4)로 하향
- Searing Attacks - 7레벨
- 마나소모량이 공격당 7에서 5로 감소
- Frag Grenade (W)
- 넉백거리가 20%로 감소
- 티라엘
- El'Druin's Might (Q)
- Horadric Reforging - 1레벨
- 데미지보너스가 25%에서 30%로 상향
- Blade of Justice - 16레벨
- 다음 3회의 기본공격이 100%에서 75%로 하향
- Smite (E)
- Purge Evil - 1레벨
- 데미지보너스가 50%에서 영웅과 공격시 30%로 감소
- Judgement (R)
- 스턴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
- 티란데
- Hunter's Mark (D)
- Trueshot Aura - 레벨 7
- 오오라 반경이 7에서 12로 상향
- Shadowstalk (R)
- 마나사용량이 100에서 75로 감소
- 우서
- Divine Shield (R)
- Bulwark of Light - 20레벨
- 더이상 타겟의 전체체력의 40%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 이제 동맹유닛에게 시전시 우서도 Divine Shield를 갖게됩니다.
- 자가라
- Infest - 4레벨 - 아군 미니언 데미지 증가시키는거
- 쿨다운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
- Envenomed Spines - 4레벨 - 기본공격 범위 피해 증가
- 데미지가 레벨당 1.5에서 1로 감소
- Creep Tumor (D)
- 크립 위에서의 체력재생속도가 100%에서 200%로 상향
- Tumor Clutch - 4레벨
- 더이상 크립을 만들때 마나가 소모가 되지않으며, 쿨다운도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Metabolic Boost - 16레벨
- 크립위의 이동속도증가 20%에서 40%로 상향
- Infested Drop (E)
- Corpse Feeders - 레벨 7
- 레벨 7에서 레벨 1로 변경
- Ventral Sacs - 레벨 1
- 레벨 1에서 레벨 7로 변경 (1레벨 바퀴3마리 안된다는말)
- Nydus Network (R)
- 땅굴망이 시야있는곳이면 어디든지 둘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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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머지는 버그수정관련글인데, 이건 하지않겠습니다. 이정도만 해도 충분한거같습니다.
잘못번역된거 있다면 말씀해주시고, 앞에서 미리 적어놨듯이 능력자분들이 번역하시면 이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