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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번역) 히오스 라이브 패치 노트 – 2025년 7월 30일

아이콘 세이스카나
댓글: 3 개
조회: 2321
2025-07-30 02:47:39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PTR 이후 라이브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시공의 폭풍에 시공매니아 2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당신은 누구의 편입니까? 가타 데 바타야 리 리? 아니면 말가우초 말가니스?
  • 상점 묶음 상품과 아이템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밀쳐내기 효과가 더 일관되게 적용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가 적용된 영웅의 목록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망 시 주위 유닛 드러내기의 지속 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동 불가 효과가 밀쳐내기 효과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시켰습니다.
  •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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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알라라크

기본

  • 일반 공격력이 150에서 160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쇄도 [E]
    • 치유량이 7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염동력 [W]
    •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 동안 밀쳐내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 염동력 대상 지점에서 밀쳐내는 거리가 6.25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압도적인 힘
      • 개편: 치유량이 준 피해의 5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개편: 적 영웅을 공격할 때 피해가 치유로 전환되는 비율이 이제 가학성 추가 효과의 50%만큼 증가합니다. (예: 가학성이 100%일 경우, 준 피해의 6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7레벨
    • 강제 이동
      • 이제 대상을 15% 더 멀리 밀쳐냅니다.
  • 20레벨
    • 반격
      •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치명적인 돌진
      •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군주의 힘
      • 신규: 이제 두 궁극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두 번째 궁극기는 고유 능력 칸에 배치됩니다. 또한 궁극기 칸과 고유 능력 칸에 배치된 궁극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군주의 분노
      • 신규: 반격을 궁극기로 선택했을 경우,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반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3초 감소합니다.
      • 신규: 치명적인 돌진을 궁극기로 선택하면, 기술 공격이 치명적인 돌진이 적중한 적 영웅에게 가학성 추가 효과의 7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방어력이 4초 동안 50 감소합니다.
아눕아락

특성

  • 1레벨
    • 재생 전문가
      • 퀘스트 완료에 필요한 수집량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아우리엘

특성

  • 4레벨
    • 지속적인 공세
      • 밀쳐내는 힘이 28%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빛나래

특성

  • 10레벨
    • 에메랄드 바람
      • 점차 커져가는 바람의 고리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을 밀쳐내게 됩니다.
데커드

특성

  • 10레벨
    • 고서 회오리
      • 이미 밀쳐진 상태에서 고서 회오리에 적중당하면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고서 회오리 하나당, 한 대상에게 0.1875초에 한 번씩만 피해를 입힙니다.
      •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이 33% 감소했습니다. 고서 회오리로 밀쳐내는 거리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 20레벨
    • 저리 꺼져라!
      • 이제 두 고서 회오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개별적으로 감소합니다.
데하카

특성

  • 1레벨
    • 향상된 민첩성
      •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마비성 효소
      • 이제 일반 공격도 남은 지속 시간이 2초로 갱신됩니다.
      • 치유량 감소 효과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16레벨
    • 무리 우두머리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폴스타트

특성

  • 10레벨
    • 맹렬한 광풍
      • 이제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이 유동적으로 적용되어, 폴스타트와 가까운 대상일수록 더 오래 밀쳐집니다.
      • 대상이 맹렬한 광풍의 탐색 경로 밖에 있을 시 밀쳐내기 효과가 만료됩니다.
임페리우스

기본

  • 타오르는 갑옷 [E]
    • 만료 시 타오르는 갑옷에 적중한 대상 하나당 1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특성

  • 1레벨
    • 꿰뚫는 빛줄기
      • 추가 피해량이 180에서 150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영광의 불꽃
      • 공격력이 205에서 212로 증가했습니다.
    • 신성한 백열
      • 임페리우스의 일반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20레벨
    • 타오르는 분노
      • 이제 타오르는 갑옷의 반경도 25% 증가합니다.
리 리

기본

  • 허브차 [Q]
    • 치유량이 175에서 210230으로 증가했습니다.
루시우

기본

  • 소리 파동 [Q]
    • 이제 밀쳐내기 기준점이 소리 파동의 시전 지점으로부터 반경 2 뒤에 있는 지점으로 변경됩니다.

특성

  • 16레벨
    • 볼륨 최대로!
      • 길을 비켜라!로 인한 지속 시간 증가량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 소리 파동으로 인한 지속 시간 증가량이 0.25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무라딘

특성

  • 10레벨
    • 초강타
      • 부가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이 감소했지만, 밀쳐내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머키

기본

  • 알 놓기 [고유 능력 D]
    • 생명력이 현재 값의 80%만큼 감소했습니다.
    • 이제 감소한 생명력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보호막은 5초 후 재생을 시작합니다.
    • 보호막이 없는 상태에서 완전히 재생되는 데 8초가 소요됩니다.
오르피아

특성

  • 4레벨
    • 물고 빠지기
      • 지속 시간이 감소했지만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이제 밀쳐내기가 즉시 적용됩니다.
해머 상사

기본

  • 충격포 [W]
    • 기본 지속 시간이 20% 감소했지만, 충격포로 인한 밀쳐내기 거리는 감소하지 않습니다.
스투코프

특성

  • 10레벨
    • 거친 휩쓸기
      • 이제 거친 휩쓸기의 각 타격이 고유한 밀쳐내기 기준점을 가집니다. 첫 번째 휩쓸기는 후방으로 반경 3 뒤의 지점에서, 두 번째 휩쓸기는 반경 2 뒤의 지점에서, 그리고 세 번째 휩쓸기는 반경 1 뒤의 지점에서 밀쳐냅니다.
스랄

특성

  • 10레벨
    • 세계의 분리
      • 부가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과 속도가 감소했습니다.
트레이서

기본

  • 시간 역행 [E]
    • 순간이동 지연 시간이 0.0625초에서 0.1875초로 증가했습니다.
타이커스

기본

  • 수류탄 [W]
    • 밀쳐내기의 지속 시간이 33% 감소했습니다. 폭발로 인해 밀쳐내는 거리는 감소하지 않습니다.
티리엘

기본

  • 일반 공격력이 78에서 82로 증가했습니다.
  • 강타 [E]
    • 이동 속도 증가 지역의 지속 시간이 표시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엘드루인의 힘 [Q]
    • 감속 효과가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정의 [W]
    • 보호막이 336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구원
      • 치유량이 14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보호막 증가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4레벨
    • 법의 구속력
      • 16레벨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개편: 엘드루인의 힘이 첫 1초 동안 대상을 65%80% 감속시키고, 이후 남은 1.5초 동안 30% 감속시킵니다.
  • 7레벨
    • 화답
      • 4레벨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폭발이 이제 적 영웅 및 소환수에게만 피해를 줍니다.
      • 이제 화답이나 엘드루인의 힘이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 10레벨
    • 심판
      • 이제 반경에 따라 시전 사거리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16레벨
    • 불타는 광륜
      • 7레벨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엘드루인의 힘을 사용하여 순간이동했을 때의 공격력 증가량이 15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이 18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정의의 화신
      • 신규: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한 후 대천사의 분노를 활성화합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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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 더 이상 투석기가 1의 경험치를 주지 않습니다.
  • 탑승물 공격이 회피 충전 횟수를 소모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용의 둥지
    • 용기사 사망 시 발생하는 밀쳐내기가 처음 효과가 적용될 때 대상이 이동 중인 방향으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기사 사망 시 발생하는 밀쳐내기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볼스카야 공장
    • 트리글라브 수호자 사망 시 발생하는 밀쳐내기가 처음 효과가 적용될 때 대상이 이동 중인 방향으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리글라브 수호자 사망 시 발생하는 밀쳐내기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알라라크
    • 기본
      • 염동력 [W]
        • 염동력이 적중한 대상을 방해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알렉스트라자
    • 기본
      • 폭풍 날개 [W]
        • 이제 대상이 알렉스트라자의 위치가 아닌 폭풍 날개가 시전된 지점에서 사거리 2 뒤로 밀쳐집니다. 대상은 이제 폭풍 날개가 시전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 20레벨
      • 붉은용군단의 축복
        • 붉은용군단의 축복이 부여될 때, 시전자가 알렉스트라자로 유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두인
    • 기본
      • 순간 치유 [Q]
        • 사망 후에 순간 치유의 정신 집중 효과가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우리엘
    • 기본
      • 억류의 일격 [E]
        • 이제 대상이 아우리엘의 위치가 아닌 아우리엘 위치에서 사거리 5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대상은 이제 억류의 일격이 시전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 이제 대상의 반경을 기준으로 지형을 감지합니다.
      • 신성한 휩쓸기 [Q]
        • 이제 신성한 휩쓸기의 중심부 적중 시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13레벨
      • 응집시키는 힘
        • 이제 정신 집중 기술을 더 일관되게 방해합니다.
        • 이제 대상은 아우리엘로부터의 거리에 따라 더 일관되게 중심 지점으로 당겨집니다.
  • 카시아
    • 10레벨
      • 발키리
        • 다른 대상을 이미 꿰뚫은 발키리가 적중한 대상은, 발키리의 이동 방향의 각도에 따라 측면으로 밀려납니다.
        • 꿰뚫린 대상은 이제 발키리의 위치로 당겨집니다.
    • 10레벨
      • 술통 구르기
        • 술통 구르기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미 자신에게 감속 효과가 적용된 상태에서 적을 적중하면 이제 더 이상 의도한 것보다 더 빨리 감속 효과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 이제 대상이 충격 시점의 첸 위치에서 사거리 0.75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 술통 구르기가 적을 적중할 때 자신에게 적용되는 감속 효과가 이제 첸의 이동 속도를 90%가 아닌 100%로 감소시킵니다.
        • 또한, 술통 구르기로 자신에게 적용되는 감속 효과가 술통 사고로 증가하는 이동 속도에 맞춰 더 강해집니다.
  • 초갈
    • 10레벨
      • 황혼의 망치
        • 이제 대상이 황혼의 망치가 시전된 지점에서 사거리 2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초에게 가까이 있는 대상은 황혼의 망치가 시전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데스윙
    • 기본
      • 대격변 [R]
        • 대격변이 데스윙을 의도하지 않은 장소로 착지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용암의 피
        • 용암의 피 지속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하카
    • 4레벨
      • 가시지옥 변종
        • 이제 적이 데하카가 잠복을 해제한 곳 중앙에서 밀쳐집니다.
  • 디아블로
    • 기본
      • 암흑의 돌진 [Q]
        • 이제 디아블로가 대상의 위치에 따라 대상과 함께 이동합니다.
        • 암흑의 돌진이 구조물에게 2배의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암흑의 돌진은 대상의 반경을 기준으로 지형을 감지합니다.
  • D.Va
    • 기본
      • 부스터 [Q]
        • 부스터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대상이 충격 시점의 D.Va 위치에서 사거리 0.75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 충격 파동 [W]
        • 이제 대상이 D.Va의 위치가 아닌 충격 파동이 시전된 지점에서 사거리 2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D.Va에게 가까이 있는 대상은 충격 파동이 시전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정예 타우렌 족장
    • 기본
      • 고막 터트리기 [W]
        • 고막 터트리기가 대상을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폴스타트
    • 10레벨
      • 맹렬한 광풍
        • 맹렬한 광풍이 대상을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보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대상이 맹렬한 광풍 시전 시 폴스타트 위치에서 사거리 50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 20레벨
      • 바람길
        • 이제 대상이 맹렬한 광풍 시전 시 폴스타트 위치에서 사거리 50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 피닉스
    • 1레벨
      • 광자 집중
        • 이제 진행 상황이 강화 효과 막대에서 나타납니다.
  • 가로쉬
    • 1레벨
      • 전쟁파괴자
        • 지속 피해가 의도대로 처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
    • 10레벨
      • 중력폭탄 3000
        • 이제 대상이 중앙으로 끌어당겨졌을 때 기절합니다.
  • 겐지
    • 기본
      • 튕겨내기 [W]
        • 겐지의 튕겨내기 시각 효과가 겐지가 튕겨내기를 선택하고 난 후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겐지의 튕겨내기가 적중할 때 즉시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조
    • 4레벨
      • 상념을 버려라
        • 상념을 버려라로 대상을 처치했을 때 한조의 일반 공격 시각 효과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들창코
    • 기본
      • 거센 일격 [Q]
        • 거센 일격이 생성된 이동 경로 방해물(예: 태사다르의 역장)로 인해 기절 효과를 적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센 일격이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밀쳐내기 기준점이 거센 일격이 시전된 지점에서 반경 2 뒤에 있는 지점으로 변경됩니다.
      • 노획물 더미 [고유 능력 D]
        • 노획물 더미가 제자리에서 집중하는 기술을 밀쳐내 방해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임페리우스
    • 4레벨
      • 지존의 방어구
        • 툴팁 텍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요한나
    • 기본
      • 규탄 [W]
        • 밀쳐내기가 처음 효과가 적용될 때 대상이 이동 중인 방향으로 밀쳐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3레벨
      • 축복받은 망치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을 정확히 표시하지 않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켈투자드
    • 기본
      • 켈투자드의 사슬 [E]
        • 가시 돋친 사슬의 방어력 감소가 연쇄 사슬 시전에 적용되어 역병의 최종 중첩이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사슬이 두 대상을 연결하는 순간 바로 밀쳐냅니다.
  • 리 리
    • 4레벨
      • 쇄도의 바람
        • 툴팁 텍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7레벨
      • 거대한 소용돌이
        • 툴팁 텍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리밍
    • 20레벨
      • 반발력
        • 반발력이 밀쳐내는 속도를 올바르게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랄레스 중위
    • 기본
      • 변위 수류탄 [E]
        • 변위 수류탄이 특정 대상을 완전한 거리로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
    • 기본
      • 얼음 활주 [E]
        • 얼음 활주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라딘
    • 7레벨
      • 해골파쇄
        • 해골파쇄가 다른 무라딘에게 추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0레벨
      • 초강타
        • 이제 초강타에 적중당한 대상이 처음 대상이 움직이던 방향 각도에 따라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 머키
    • 10레벨
      • 문어발 휘감기
        • 문어발 휘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방해받지 않을 때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노바
    • 20레벨
      • 삼연발 사격
        • 대상이 20 이하 거리로 순간이동할 때 삼연발 사격의 투사체가 따라갈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상이 삼연발 사격의 투사체에 적중될 수 있는 동일한 상황에서 대상으로 지정 가능한 경우, 두 번 적중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삼연발 사격의 투사체가 발사 3초 후에 사라지지 않습니다.
  • 레이너
    • 기본
      • 천공 탄환 [Q]
        • 밀쳐내기 거리가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거리는 10%, 중간 거리는 5% 증가하며, 짧은 거리는 5% 감소합니다.
        • 이제 대상이 레이너의 위치가 아닌 레이너 위치에서 사거리 5 뒤를 기준으로 밀쳐집니다. 대상은 이제 천공 탄환이 시전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 레가르
    • 10레벨
      • 선조의 치유
        • 이제 최대 체력을 가진 영웅에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사무로
    • 기본
      • 환영 복제 [Q]
        • 붉은용군단의 축복 효과를 받는 도중 환영 이동술이 활성화된 후, 환영 복제가 잘못된 체력을 가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3레벨
      • 분신술
        • 붉은용군단의 축복 효과를 받는 도중 분신술로 생성된 환영 복제가 처음 올바른 체력을 가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모진 바람
        • 모진 바람이 사무로가 가하는 불타는 칼날 피해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머 상사
    • 기본
      • 충격포 [W]
        • 이제 대상이 해머 상사의 위치가 아닌 충격포가 시전된 지점에서 사거리 2 뒤로 밀쳐집니다. 대상은 이제 충격포가 발사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 누더기
    • 기본
      • 갈고리 [Q]
        • 이제 누더기의 레벨이 상승함에 따른 긴 갈고리 진행 상황이 표시됩니다.
  • 스투코프
    • 10레벨
      • 거친 휩쓸기
        • 거친 휩쓸기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바나스
    • 7레벨
      • 잃어버린 영혼
        • 일반 공격으로 대상을 처치한 경우 잃어버린 영혼이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3레벨
      • 냉혹
        • 일반 공격으로 대상을 처치한 경우 냉혹이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자
    • 기본
      • 무자비한 돌진 [E]
        • 무자비한 돌진이 특정 상황에서 방해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랄
    • 10레벨
      • 세계의 분리
        • 이제 세계의 분리에 적중당한 대상은 세계의 분리 각도에 따라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 트레이서
    • 20레벨
      • 이거나 먹어라!
        • 이제 밀쳐내기 기준점이 충격 시점의 트레이서 위치에서 반경 5 뒤에 있는 지점으로 변경됩니다.
  • 티리엘
    • 특정 시전 사거리 표시가 영향을 받는 지역과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 강타 [E]
        • 이동 속도 증가 지역의 지속 시간이 표시되도록 툴팁을 변경했습니다.
      • 대천사의 분노 [고유 능력 D]
        • 대천사의 분노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대천사의 분노 피해 감소가 짧게 두 번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불타는 광륜
        • 정의의 칼날로 남겨진 엘드루인에 불타는 광륜이 추가 피해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티리엘이 탈것에 타고 있거나 정지 상태일 때 엘드루인의 불타는 광륜이 더 이상 취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리안
    • 7레벨
      • 재기의 바람
        • 체력이 1% 치유되어 약 50%가 될 시, 재기의 바람이 피해의 일부만큼 생명력을 회복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렐
    • 기본
      • 정의의 망치 [W]
        • 완전히 충전된 정의의 망치 시전이 올바르지 않은 거리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의의 망치가 모든 대상을 동일한 거리만큼 밀쳐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가라
    • 20레벨
      • 무리어미
        • 맹독 가시뼈로 강화된 일반 공격이 무리어미를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서 무리어미로 표시됩니다.
  • 자리야
    • 10레벨
      • 축출 지대
        • 축출 지대가 의도한 것보다 더 멀리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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