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PTR 이후 라이브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상점 묶음 상품과 아이템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선발전
- 첫 라운드 선택 타이머가 4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 영웅 금지 타이머가 24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영웅 선택 타이머가 24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아우리엘기본
- 희망 불어넣기 [고유 능력]
-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저장하는 에너지가 피해량의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데하카기본
특성
- 4레벨
- 영웅 추적자
- 2명이 넘는 영웅에게 적중할 때 정수 획득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이제 검은 벌레떼가 2명의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수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 이제 한 번에 3명이 넘는 영웅에게 적중해도 정수를 추가로 획득하지 않습니다.
- 가시지옥 변종
-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굶주린 광기
- 개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이제 승부수 보너스가 되며, 1.5초 감소부터 시작합니다. 사망할 때마다 0.25초씩, 최대 3번 감소합니다.
- 마비성 효소
- 개편: 승부수가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끌기가 활성화된 동안, 그리고 효과가 끝난 후 2초 동안 끌기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40% 감소시킵니다.
- 13레벨
- 사나운 추적자
- 공격력 증가량이 6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 16레벨
- 땅굴 발톱
- 이동 속도가 125%에서 120%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전염
-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고립의 공격력을 60% 감소시킵니다.
그레이메인특성
- 1레벨
- 늑대의 심장
- 개편: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늑대인간 변신의 방어력 증가량을 10에서 15로 증가시킵니다.
카라짐기본
- 생명력이 2027에서 20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천상의 숨결 [W]
특성
- 4레벨
- 공기의 벗
- 생명력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술 위력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10레벨
- 13레벨
- 육감
- 육감은 이제 기절이 부여된 직후가 아니라 기절 효과가 끝난 후 만료되기 시작합니다.
- 20레벨
- 해탈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70초로 증가했습니다.
- 회복되는 마나가 33%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루시우기본
- 소리 파동 [Q]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45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아첼레란도
- 최대치에 도달하는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파동은 벽을 타고
- 개편: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벽 타기가 활성화된 동안 소리 파동이 적에게 적중하면 15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7레벨
- 좋은 울림이다
-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7초에서 8.5초로 증가했습니다.
- 10레벨
- 하이파이브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묵직한 바퀴
-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길을 비켜라!가 여러 대상을 가격하는 걸 방지합니다.
- 길을 비켜라!는 이제 처음 적중하는 영웅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16레벨
- 주파수를 높여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0.4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 볼륨 최대로!
- 길을 비켜라!의 지속 시간 증가량이 0.3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 소리 파동의 지속 시간 증가량이 0.3초에서 0.25초로 감소했습니다.
- 개편: 볼륨을 높여라!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 영웅에게 적중하면 다음 볼륨을 높여라!의 지속 시간이 최대 1.5초 증가합니다. 단, 볼륨을 높여라!가 활성화된 동안 얻을 수 있는 지속 시간 증가량을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화이트메인특성
- 1레벨
- 재판관의 기도
-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3번 적중시키면 화이트메인이 추가로 재판관의 기도 중첩을 얻습니다.
- 13레벨
- 붉은 분노
- 개편: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모든 열의 대상의 마나를 0.5% 회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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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 샌드박스 및 체험하기 모드에서 일부 효과가 표적 허수아비에게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상 정보창에 이동 속도 증가량이 부정확하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난투
- 무작위 영웅 대전에서 데스윙의 대격변은 이제 재사용 대기 상태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 망자의 싸움터
- AI가 행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장 요소 버튼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원 투기장
- 응징자 투기장
- 시험의 땅
전장
- 브락시스 항전
- 대천사의 시각 효과가 신호를 보낼 수 있는 물체로 간주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볼스카야 공장
- 트리글라브 수호자의 보호막 방출기가 아군에게 부여한 보호막이 피해를 흡수할 시 조종사의 자가 치유량 점수로 집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아바투르
- 10레벨
- 최종 진화물
- 통찰을 선택한 카라짐의 분신도 이제 퀘스트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알라라크
- 10레벨
- 반격
- 이제 피해를 흡수하면 알라라크의 자가 치유량 점수를 증가시킵니다.
- 아나
- 기본
- 정조준 [고유 능력]
- 정조준이 종료된 후에도 정조준의 치유탄 보너스가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조준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활성화 시 아나가 장난감 기차에서 내립니다.
- 아즈모단
- 기본
- 악마 전사 소환 [W]
- 아즈모단 악마 전사의 오라 피해가 다른 오라 피해 효과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빛나래
- 기본
- 위안의 안개 [고유 능력]
- 빛나래가 정지 상태일 때 주위로 위안의 안개가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하카
- 끌기가 끝난 후 0.25초 내로 일반 공격 시 회피 중첩이 소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이나
- 16레벨
- 눈폭풍
- 눈폭풍 보너스가 정상적으로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캘타스
- 7레벨
- 태양의 불꽃
- 캘타스가 죽을 때 활성화된 태양의 불꽃 기술 위력 강화 효과가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짐
- 10레벨
- 신성 장법
- 신성 장법의 정지 효과가 카라짐에게 걸린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 장법이 효과가 발동할 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레이메인
- 4레벨
- 갈증
- 인간 형상의 일반 공격이 갈증을 2번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오릭
- 기본
- 절망의 손아귀 [W]
- 레오릭의 정지 효과나 절망의 손아귀의 대상이 절망의 손아귀를 해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 리
- 수룡이 이동 속도가 감소된 상태로 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4레벨
- 쇄도의 바람
- 리 리가 죽을 때 활성화된 쇄도의 바람 강화 효과가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밍
- 1레벨
- 비전력 갈구
- 리밍이 죽을 때 활성화된 비전력 갈구 강화 효과가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루시우
- 7레벨
- 좋은 울림이다
- 소리 파동이 중립 용병에게 적중 시 좋은 울림이다의 효과로 보호막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루나라
- 10레벨
- 도약 공격
- 도약 공격이 게임 로직 진행을 지연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말티엘
- 1레벨
- 사신을 두려워하라
- 사신을 두려워하라의 지속 시간 표시기가 기술 버튼과 연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누더기
- 기본
- 갈고리 [Q]
- 갈고리가 보이는 경우 시전자가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태사다르
- 기본
- 전격파 [Q]
- 전격파가 보이는 경우 시전자가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자
- 신선한 고기를 획득할 때 도살자가 분리되어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길 잃은 바이킹
- 함선이 이동 속도가 감소된 상태로 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커스
- 티리엘
- 13레벨
- 법과 질서
- 최대 보너스가 아군 영웅 4명으로 제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한이 1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화이트메인
- 10레벨
- 성스러운 징벌
- 피해량에 기반하는 성스러운 징벌의 마나 회복량이 하나의 플로팅 텍스트로만 표시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 줄진
- 20레벨
- 수풀요법
- 이제 수풀요법을 선택해도 현재 활성화된 재생 정신 집중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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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다음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주의: 주황색 텍스트는 PTR과 라이브 노트 간의 변경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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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밸런스 업데이트
버그 수정
일반
홈 스크린 및 시작 음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상점 번들과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드래프트
첫 라운드 선택 시간이 4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영웅 금지 시간이 24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영웅 선택 시간이 24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아우리엘
기본
희망 부여 [특성]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가한 피해로 저장되는 에너지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데하카
기본
어둠의 무리 [W]
피해량이 52에서 48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레벨 4
영웅 추적자
이제 어둠의 무리로 2명의 영웅을 맞춰야 정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명 이상의 영웅을 동시에 맞춰도 추가 정수를 얻지 않습니다.
잠복자 변종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7
포식 본능
재작업: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갬빗 보너스로 적용됩니다. 최초 1.5초 감소로 시작하며, 사망 시마다 0.25초씩 최대 3번까지 감소합니다.
마비 효소
재작업: 갬빗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끌기(Drag)가 활성화된 동안과 종료 후 2초 동안 대상의 치유량이 40% 감소합니다.
레벨 13
맹렬한 추적자
피해 보너스가 6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16
굴착 발톱
이동 속도가 125%에서 120%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20
전염
이제 고립(Isolation)의 피해를 60% 감소시킵니다.
그레이메인
특성
레벨 1
늑대의 심장
재작업: 이제 늑대인간 형태에서 얻는 방어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카라짐
기본
생명력
2027에서 2080으로 증가했습니다.
천상의 숨결 [W]
치유량이 285에서 29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레벨 4
공기의 벗
생명력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주문력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0
신성 장막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3
육감
이제 기절(Stun)이 적용된 후가 아니라 기절이 종료된 후부터 효과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레벨 20
깨달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70초로 증가했습니다.
회복되는 마나가 33%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루시우 (Lúcio)
기본
소리 파동 (Soundwave) [Q]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비용이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레벨 1
가속 페달 (Accelerando)
최대 속도 도달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4
오프 더 월 (Off the Wall)
재작업: 벽 타기(Wall Ride)가 활성화된 동안 소리 파동이 적중하면 15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레벨 7
긍정적 진동 (Good Vibrations)
보호막 지속 시간이 7초에서 8.5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0
하이파이브 (High Five)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3
헤비 캐스터 (Heavy Casters)
밀쳐내기(Push Off)가 이제 여러 대상을 맞추지 못합니다.
밀쳐내기가 첫 번째 영웅을 더 이상 느리게 하지 않고 대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레벨 16
빈도 증가 (Up the Frequency)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0.4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업 투 일레븐 (Up To Eleven)
밀쳐내기의 지속시간 증가가 0.3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소리 파동의 지속시간 증가가 0.3초에서 0.25초로 감소했습니다.
재작업: 앰프가 비활성화된 동안 영웅을 맞추면 다음 앰프 지속 시간이 최대 1.5초 증가합니다. 앰프 활성화 중에는 추가 지속시간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메인 (Whitemane)
특성
레벨 1
심문관의 기도 (Inquisitor's Prayer)
적 영웅에게 기본 공격을 3회 적중하면 심문관의 기도 중첩을 추가로 1회 얻습니다.
레벨 13
진홍빛 분노 (Scarlet Wrath)
재작업: 이제 모든 열의(Zeal) 대상에게 0.5%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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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샌드박스 및 연습 모드의 표적 더미에서 일부 효과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상 정보 패널에서 일부 이동 속도 보너스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난투
데스윙의 대격변이 이제 투기장 모드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시작됩니다.
데드맨스 스탠드
AI가 행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맵 메커니즘 버튼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원 투기장
AI가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응징자 투기장
AI가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험의 장
AI가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맵
브락시스 항전
대천사의 시각 효과가 핑 가능한 객체로 잘못 등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볼스카야
트리글라브 수호자의 보호막 방출기가 아군에게 제공한 보호막이 파일럿의 자기 치유 점수를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아바투르
레벨 10
궁극 진화
통찰을 선택한 카라짐의 복제체가 이제 임무를 완료한 것으로 취급됩니다.
알라라크
레벨 10
반격
이제 흡수한 피해만큼 알라라크의 자기 치유 점수를 증가시킵니다.
아나
기본
정조준 [특성]
정조준 종료 후에도 치유 다트 보너스가 유지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정조준을 활성화하면 아나가 장난감 기차에서 내리게 됩니다.
아즈모단
기본
악마 전사 소환 [W]
아즈모단의 악마 전사의 오라 피해가 다른 오라 피해 효과와 다르게 작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빛나래
기본
위안의 안개 [특성]
빛나래가 정지 상태일 때 위안의 안개가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하카
끌기 종료 후 0.25초 내에 기본 공격 시 회피 중첩이 소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이나
레벨 16
눈보라
눈보라의 보너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캘타스
레벨 7
태양불꽃 강화
캘타스가 죽으면 활성화된 태양불꽃 강화 주문력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카라짐
레벨 10
신성 장막
신성 장막의 정지가 카라짐에게 적용된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성 장막이 발동될 때 함께 적용된 부정적 효과가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레이메인
레벨 4
끝없는 갈증
인간 형태의 기본 공격이 끝없는 갈증을 두 번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오릭
기본
희망 흡수 [W]
레오릭이나 희망 흡수 대상이 정지 상태일 때 희망 흡수가 중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 리
물의 용이 느리게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4
밀려드는 바람
리 리가 죽으면 활성화된 밀려드는 바람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밍
레벨 1
마력 갈구
리밍이 죽으면 활성화된 마력 갈구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루시우
레벨 7
긍정적 진동
중립 용병에게 소리 파동을 적중했을 때 보호막을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루나라
레벨 10
도약 공격
도약 공격이 게임 로직을 중단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말티엘
레벨 1
사신을 두려워하라
지속시간 표시기가 기술 버튼과 연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누더기
기본
갈고리 [Q]
갈고리가 보이면 시전자가 노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태사다르
기본
충격 광선 [Q]
충격 광선이 보이면 시전자가 노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살자
신선한 고기 획득 중 도살자가 비정상적으로 위치를 변경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길 잃은 바이킹
바이킹의 긴 배가 느리게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이커스
레벨 20
초점 다이오드
이제 추가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티리엘
레벨 13
법과 질서
최대 보너스가 4명의 아군 영웅으로 제한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1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화이트메인
레벨 10
신성한 응징
신성한 응징으로 인한 마나 회복 수치가 단일 텍스트로 표시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줄진
레벨 20
숲의 치유
이제 숲의 치유를 선택해도 진행 중인 재생의 채널링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아직도 함선 타고있을때 (재생의 구슬)도 못먹고...
브락시스의 비콘 점령도 못함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