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원거리 암살자 "모든 군인에겐 사명이 필요한 법이다." 조작 난이도: 보통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428 (+4%) | 3008 |
생명력 재생량
| 3.03 (+4%) | 6.38 |
마나
| 500(+10) | 690 |
마나 재생량
| 3.0(+0.0976) | 4.86 |
공격력
| 31 (+4%) | 65
|
공격 사거리
| 5.5 | 5.5 |
공격 속도
| 4.0 | 4.0 |
[배경 이야기]
잭 모리슨은 오버워치의 전 사령관으로, 정의감을 지닌 군인 출신 영웅이다. 옴닉 사태 당시 오버워치에 합류해 전쟁의 영웅이 되었고, 이후 조직의 붕괴 속에서 실종되었다. 그는 오버워치의 몰락에 의문을 품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솔져:76’이라는 이름으로 암암리에 활동 중이다. 전투 능력이 뛰어나며, 첨단 기술과 군사 훈련으로 무장한 정의의 추적자다. 기본 무기는 빠르게 연사되는 펄스 소총이며, 나선 로켓으로 강력하게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질주로 빠르게 이동하고, 생체장을 통해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
고유 능력(D) : 질주

| 활성화 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지만, 마나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Q : 나선 로켓

| 처음 적중한 적에게 351(+4%)의 피해를 줍니다. 보호막에는 5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마나 40 / 논타겟팅 기술 |
W : 기관포

| 5초 동안 일반 공격이 기술 피해를 주고, 기술 위력이 1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 마나 25 / 사용 효과 기술 |
E : 생체장

| 4초 동안 지속 되는 생체장 방출기를 자신의 위치에 설치합니다. 생체장 범위 내에 있는 자신은 초마다 104(+4%)의 생명력을 회복 합니다. 다른 아군 영웅이 생체장 범위 내에 있으면 초마다 52(+4%)의 생명력을 회복 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마나 60 / 사용 효과 기술 |
생체장 사용 대사: 다들, 여기서 치료해! / 와서 숨 좀 돌려라.
특성
1단계: 레벨 1

| 강화 로켓 | 능력 강화 (Q) |
나선 로켓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다음 나선 로켓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 산에 흠뻑 젖은 탄 | 능력 강화 (W) |
강화된 일반 공격이 대상의 방어력을 3초 동안 2 감소 시켜, 최대 10 감소 시킵니다.
|

| 끝없는 훈련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반복 퀘스트: 적 돌격병을 처치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0.2% 증가 하고, 영웅 처치 시 1% 증가합니다.
!보상: 퀘스트를 통해 일반 공격력이 10% 이상 증가하면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5% 증가합니다.
|
2단계 : 레벨 4
| 압축 피로 | 능력 강화 (Q) |
나선 로켓이 적중한 대상을 약간 밀쳐내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 감소 시킵니다.
|

| 무기 파편 | 능력 강화 (W) |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기관포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기관포가 활성화 된 동안에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

| 쏘면 맞지 말입니다 | 능력 강화 (E) |
생체장 내부에 있는 동안 실명에 면역 상태가 되고 자신의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3단계 : 레벨 7

| 강철 탄환 | 능력 강화 (Q) |
나선 로켓의 사거리와 발사 속도가 30% 증가하고 적중 시 폭발해 주위에 50% 방사 피해를 줍니다.
|

| 마취탄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마취탄을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20% 감소 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 군인 정신 | 능력 강화 (Z) |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추가로 5% 증가합니다. 질주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전술 조준경

| 8초 동안 초정밀 표적 조준경이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일반 공격을 합니다. 전술 조준경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 사거리가 50% 증가 하며, 비용 없이 질주가 활성화 되고 이동 중에도 일반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가까운 영웅을 우선으로 피해를 줍니다. 전술 조준경이 활성화 된 동안에도 다른 기술을 사용하거나 공격 대상 변경이 가능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마나 60 / 사용 효과 기술 |
궁극기 대사: 목표를 포착했다. / 적이 내 시야에 잡혔다.
R : 전술 작전

| 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마나 50 / 사용 효과 기술 |
궁극기 대사: 총알은 늘 넘쳐나니까. / 자, 뭐가 있나 보지.
5단계 : 레벨 13
 | 생체 보호막 | 능력 강화 (E) |
생체장을 설치할 때 4초 동안 유지되는 291(+4%)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다른 아군 영웅은 4초 동안 146(+4%)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
 | 여기 와서 치유 받아 | 능력 강화 (E) |
다른 아군 영웅이 생체장을 통해 치유받는 생명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생체장의 범위가 40% 증가합니다. |

| 야간 작전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생체장이 지면에 그대로 설치되지 않고, 자신을 따라다닙니다. 질주 지속 시간 동안 생체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
6단계 : 레벨 16

| 폭심지 | 능력 강화 (Q) |
나선 로켓에 적중 당한 적 영웅을 1.5초 이내에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지속 효과: 나선 로켓이 보호막에 주는 피해가 75%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

| 내 로켓은 하늘을 뚫는다 | 능력 강화 (Q) |
나선 로켓을 사용할 때, 50% 피해를 주며 적 영웅을 우선으로 유도하는 나선 로켓을 추가로 발사합니다. 두 나선 로켓이 한 영웅에게 동시에 적중하면 소모한 마나를 회복합니다. |

| 물러 서! | 능력 강화 (E) |
생체장 내부에 적들은 침입할 수 없게 되고, 들어오려 하면 25(+4%)의 피해를 받고 밀쳐집니다. 생체장 지속 시간이 만료될 때 주위 적들에게 200(+4%)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7단계 : 레벨 20

| 목표를 포착했다
| 능력 강화 (R) |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전술 조준경이 활성화 된 동안 해당 추가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3%로 증가합니다. |

| 버릇을 고쳐줘야겠군 | 능력 강화 (R) |
전술 작전을 사용할 때 사거리 3 이내의 적 영웅 중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의 머리를 내려칩니다. 머리가 내려쳐진 적 영웅은 1.5초 동안 기절하고 솔져:76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

| 저지할 수 없는 사나이 | 능력 강화 (W) |
기관포를 사용하면 1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

| 위기 모면 | 능력 강화 (E) |
생체장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생체장을 사용하면 내부에 있는 동안 초마다 최대 마나의 5%를 회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