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한달 쫌 넘은 하린이라
ㅈ밥실력이라 몇트 햇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한 3일 걸쳐서 8시간정도 깻던것 같네요.. 힘들어 죽겟습니다
핵심은 보물 예복 뽑는거 같아요.
어느정도 운도 따라줘야 하는 것 같고.. 예복이나 고글 보물 1턴때 안나오면 그냥 항복하고 리트하고 했어요.
사제나 기사가 사기치기는 좋은 건 확실해요. 기사 같은 경우엔 신성주입이나 기계 쪽으로 가는게 확실히 편한 것 같고, 또 변형모드에서 주문 2코 줄이는 모드 나오면 종이 0코가 되서 OTK도 가능하긴 한데, 종 안나오면 답없더군요. 특히 바르고스 정도까지 올라가니까 저보다 주문이 더 많아서 더 사기를 치더라구요..
사제같은 경우엔 전 항상 보스 중 제 공격력 -2 줄이는 보스가 매우 힘들더군요.. 하수인을 필드에 남겨서 다음턴에 사기를 쳐야하는데 다 정리당하기 일쑤..
결국 답은 코스트 관련 보물 뽑고 흑마같은 드로우 보는 직업으로 꺠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예복으로 코스트 줄여봐야 멀리건이랑 초반 드로우운 안좋으면 다른 직업은 결국 패가 말라서 지더군요.
오히려 흑마는 초반에 깨기가 어려웠습니다. 피통은 적은데 보물도 없고 하수인 하나하나가 쎈것도 아니고, 사기를 초반 보스때 칠수 있는 것도 아니고 좀 어려웠지만 덱이 쌓이면 쌓일수록 쉬워지는 느낌이에요.
사제 기사로 3일 내내 칼렉 한번을 못깻는데 흑마 한지 1시간 만에 깨버리네요.
예복 보물을 일찍 집으셧다면 이후 양초 보물이 큰 도움이 됩니다. 바르고스, 칼렉, 카드가는 주문위주이기 때문에 내 필드 채울수만 있으면 이 후 양초로 애들 엿먹이기 가능합니다.
영혼수확자의 낫도 집으시면, 이후 보스들 빅 하수인들 하나씩 잡아오면서 스택쌓으면 단계가 올라갈수록 큰 도움됩니다.
심하게 사기를 친 판이긴 해요.
1. 전리품으로 초반에 말가니스를 2번에 걸쳐 3마리를 만들었다.
2. 여관에서 운 시험하기 로 말가니스 한마리를 0코로 만듬
3. 마지막 보물 - 과충전(0코스트 - 이후 내는 카드를 한번 더낸다)
4. 멀리건에 0코 말가 + 과충전 들어옴.
--> 1턴때 과충전, 말가니스 콤보
이후 영혼수확자의 낫으로 이떄까지 잡아놓은 하수인들 전부 소환.
양초, 반지 들고 있지만 피 1도 깎이지 않은채 5턴에 카드가 끝내버렸습니다.
죽도록 해도 못꺠던 보스인데 이렇게 깨니 조금 허무하기도 합니다만..
카드 뒷면 받았으니 후련합니다~
여러분도 잘 사기치셔서 못 깨신 분들 얼른 클리어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