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덱 두께 늘어나는 애들이

자연권
조회: 457
2026-06-18 18:59:44
전사 전설 두배, 냥꾼 주문 복사, 사제 상대 20장+내꺼20장 인가?
덱 늘리는게 좋은건 아닌게 확실하긴 한데... 그래도 개발진이 이렇게 많은 애들이 다 쓰레기되게 만들지는 않았을거 같고ㅋㅋ 지금 신카드들도 드루정도 빼고 다 장기전 느낌인게 어째 레나탈 시즌2 냄새가 진하게 난다.

Lv28 자연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