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투기장도 도적판이네ㅋㅋ

자연권
조회: 325
2026-06-19 23:23:24
이중직업 투기장이라 확률이 높은지 초상화든 영능이든 어떻게든 다들 도적 넣네 ㅋㅋ 통계보니까 왜그런지도 알겠음. 도적 넣는 순간 평균 승률이 확 뛰네ㅋㅋ 정규돌리면 5판에 4판은 도적이라 역겨워서 투기장 왔더니 여긴 도적 매칭 100퍼네ㅋㅋ 그저 사기직업ㅋㅋ 그냥 삭제해라 제발

Lv28 자연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