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도적 역겹네요. 너프 절실;;

아이콘 미카진
댓글: 3 개
조회: 743
추천: 1
2026-06-20 12:43:11
사람들이 왜 도적 너프 너프 거리는지 알겠네요

도적스킬 연마 비용도 1로 낮아지면서 심지어 하수인들 비용도 거의 0에 가까워지고
거기에 골라서 가능한데, "일시적" 도 아닌 무제한 비용절감;;;

진짜 사기 같네요;;

밸런스 패치 안하나;


이거 2개 고르는 순간 1턴 째에 이미 
하수인들 공격력 3+2  3+3 이렇게 나와서 
거의 4턴만에 게임 터진적도 있네요

하아

밸런스 패치 좀 해라


인벤러

Lv71 미카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