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전략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팁] 어떤 직업이던 마스터3까지 스트레이트로 가기

아이콘 델타엑스
댓글: 12 개
조회: 4194
추천: 5
2013-10-22 01:54:31
본인은 위 전적을 보다 싶이 주덱은 성기사 부덱은 법사, 사제이다. 이 3캐릭은 승률 80%이상 찍고 있다.

우선 본인의 성기사와 사제덱의 구성을 알려주겠다.

성기사
코스트 개수
1-2
2-7
3-7
4-7
5-1
6-5
8-1

사제
1-8
2-4
3-4
4-7
5-3
6-2
8-2

위 코스트를 보다 싶이 1,2,3,4 코스트에 집중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즉 성기사나 사제나 어느 직업이던
덱을 너무 무겁게 하면 안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투기장에도 통용되는 법칙이다.

본인의 주문과 하수인 비율
성기사의 경우 주문은 12개 하수인은 18개이다. 
몇몇 사람들은 주문들이 좋다고 주문들을 많이 넣는데 당신도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패에는 하수인은 없고 주문만 있을 것이다. 모든 코스트에 하수인은 골고루 배치해두는 것이 좋다. 그래야 어떤 상황에서도 대응을 할 수 있다.

다음으로 자신의 덱의 컨셉을 잡도록하자 투기장은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컨셉잡기가 힘들지만 완성덱에 경우 본인이 시험한 결과 컨셉을 잡을 경우 잡덱보다 승률이 약 30%이상이 올라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멀록덱이던 보호덱이던 버프덱이던 컨셉을 꼭 잡도록 하자. 본인은 컨셉대문에 대부분의 사제가 쓰는 피뻥도 쓰지 않는다 카드칸이 모질라기 때문이다 그러나 승률은 더욱 올라갔다.

다음으로 제발 갓빼미나 주문파괴자같은 침묵은 2개이상 챙기도록 하자 침묵이 없다는 것은 지겠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다

다음으로 마나가 남는다고 모든 하수인들을 내지마라. 광역기 맞고 다 터지는 수가 있다. 언제나 최후의 한수는 핸드에 들고있어야 한다. 승리가 확신이 들때 내도록 하자.

전설이 없다고 의기소침해 하지말자 본인도 성기사덱에는 전설 티리온하나뿐이고 사제덱에는 전설 하나도 없다.

사실 마스터3까지는 본인은 30몇승때 찍은거 같지만 오래하면 언젠가는 간다 강등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더욱 빨리 가고 싶다면 위에 적은 사항만 지켜서 해보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도 마스터까지는 금방 갈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물어볼것이 있다면 고전압#3900 친추해주시면 아는 선 내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Lv17 델타엑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