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해당 턴에만 공격력을 부여한다.(영웅기술과 같다.)
2.방어력은 유지된다.(영웅기술과 같다.)
3.드루이드 영웅기술과 중첩이 가능하다.
위의 성질을 봤을 때
물기는 4코스트라는 적지 않은 비용이긴 하지만
영웅체력을 4올려줌과 동시에 해당 턴에 4의 공격력을 부여하는 좋은 주문이다.
영웅기술 변신(+1/+1, 2코)과 야생성(1코)와 조합이 가능하므로 매우 다양한 경우의 수를 만들어낼 수 있다.
야생성에 관하여
1.야생성은 탱커를 무시한다.(마법과 성질이 같다, 이게 좀 쩐다 ㅎㅎ)
2.야생성은 주문력강화효과를 받는다.(마법과 성질이 같다)
3.데미지를 주되 반격데미지는 받지 않는다.(마법과 성질이 같다, 이것도 좀 좋다 ㅎㅎ)
4.조합가능한 기술들 : 영웅기술, 할퀴기, 물기, 야생의 포효(이게 좀 중요하다). 중복적용가능.
5.물기, 할퀴기, 영웅능력과 연계하면 야생성으로 한 번 때리고, 본체로 한 번 때려서 두배의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다.
-5마나로 4+4데미지를 주는 것이다.
하나는 탱을 무시하는데다 백데미지도 없으며, 심지어 주문력 강화효과를 받아 5데미지가 될 수도 있다!
쉽게 생각하면 현재 내 영웅 공격력으로 마법을 하나 쓴다 생각하면 된다.
물론, 카드가 두개 나와줄 확률을 생각하면..흠.
(야생성으로는 적 영웅을 공격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자. 본체공격은 백데미지를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중후반을 노리는 저는 야생의 포효, 물기, 야생성 하나씩 들고 다닙니다.
드루이드 영웅기술(2마나)과 야생성(1마나)를 조합하여 탱을 무시하고 9/1짜리 하수인을 저격합니다.
탱무시 짱짱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