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번역을!
이런류의 수집이벤트(앨범이벤트)의 경우 이젠 거의 체계가 다 잡혔으니 이러한 타입 이벤트의 도움말로 보셔도 무관할꺼 같습니다.
-------------------------------------------------------------------------------
1.이벤트 개요
이벤트 "절대 특권 주장합니닷!"은 라이브 후 획득 할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로 순위를 겨루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포인트는 일반곡과 이벤트곡의 라이브를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곡의 라이브를 플레이하려면 일반곡의 라이브를 플레이 해서 얻을 수 있는 절대음관이 필요합니다.
이벤트곡의 라이브는 일반곡보다 이벤트 포인트를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시 랭킹 상위 입상자에게는 다양한 호화 보상이 선물됩니다.
2. 이벤트 포인트에 대하여
이벤트 포인트는 일반곡 및 이벤트곡의 라이브를 플레이하면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소비 스테미너가 많을수록 이벤트 포인트도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스테미너 소비 선택 기능을 통해서 소비 스테미너를 증가시켜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는 바뀌지 않습니다.
(주: 스테미너 소비 2배로 할 경우 재화인 '절대음관'만 2배로 들어옵니다. 효율은 19%정도 스테미너 더 써서 25%정도 시간을 아끼는 효과입니다. 시간 없으신분만 쓰시길)
또한 일반곡의 라이브보다 이벤트곡의 라이브에서 더 많은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절대음관에 대하여
이벤트곡의 라이브를 플레이 할 때 소비되는 아이템입니다.
일반곡의 라이브를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곡의 소비 스테미너의 양과, 스코어 랭크의 높낮이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양이 달라집니다.
(주: 스테미너와 랭크별 획득량은 나무위키 데레스테/이벤트 앨범이벤트 문단 참조바랍니다.)
소지수는 이벤트 메인 화면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소지수는 9,999입니다. 상한을 초화하여 취득한 양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종료 후, 절대음관은 소지할 수 없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몸에 걸치면 절대! 음감이 생기는 신기한 왕관. 아무도 누치채지 못하는 사소한 변화도 눈치챌 수 있게 된다. 이 음감을 사용해서, 절대특권을 주장 하는 것도 가능하게...?
(주: 이벤트 재화의 공식 설정이라 보시면 됩니다. 물론 다른 이벤트의 재화에도 다 붙어 있으므로 찾아보시는 재미가 쏠쏠할지도...? 번역은 나무위키 데레스테/이벤트 페이지 각 이벤트 항목에 번역되 있습니다.)
4. 스테미너 소모량 선택 기능
스테미너의 소모를 1배, 2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테미너를 많이 소비하면 절대음관의 획득 수가 증가합니다.
※스테미너를 많이 소비하더라도 이벤트 포인트나 다른 보상 획득량은 변하지 않습니다.
5. 이벤트곡에 대하여
절대음관을 소비해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한정의 곡입니다.
일반곡의 라이브보다 이벤트 포인트를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곡의 라이브는 스테미너는 소모하지 않고 절대음관을 소비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곡의 라이브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주: 보통 1달쯤 뒤에 요일한정곡으로 풀립니다.)
또한 이벤트곡의 라이브에서는 PRP가 기록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스페셜 커뮤에 대하여
스페셜 커뮤에서는 이벤트곡에 대한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오프닝이 해제됩니다.
오프닝 이외는,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으로 순차적으로 해제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이벤트에 참여한 프로듀서는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제한 스페셜커뮤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7. 달성포인트 보상에 대하여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가 일정 값에 도달 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8. 이벤트 포인트 랭킹에 대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한 이벤트 포인트로 랭킹을 냅니다.
랭킹은 5분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통신 상황이나 화면 전환에 따라 동일한 프로듀서의 이름이 여러 순위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랭킹의 상위에 입상 한 프로듀서에게는, 이벤트 종료시에 럭셔리 보상을 선물합니다.
9. 하이스코어 랭킹에 대하여
이벤트곡의 라이브에서 얻은 스코어 값으로 랭킹을 냅니다.
랭킹은 5분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통신 상황이나 화면 전환에 따라 동일한 프로듀서의 이름이 여러 순위에 표시되는 경우가 잇습니다.
랭킹의 상위에 입상 한 프로듀서에게는, 이벤트 종료시에 럭셔리 보상을 선물합니다.
10. 이벤트 종료 직전에 대하여
이벤크 기간 종료 직전에 라이브를 플레이 할 경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5분 이내에 클리어 한 라이브는 스코어에 가산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5분 이상 경과 후 일반곡의 라이브를 클리어하면 일반 라이브 결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경험치, 머니, 팬은 정상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5분 이상 경과 후 이벤트곡의 라이브를 클리어하면 오류페이지로 전환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순위 판정에 대하여
이벤트 포인트와 스코어값이 같을 경우 다음과 같이 순위가 확정됩니다.
■ 이벤트 포인트 랭킹
프로듀서들의 이벤트 포인트가 같을 경우, 먼저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한 프로듀서가 상위에 랭킹됩니다.
■하이스코어 포인트 랭킹
프로듀서들의 하이스코어가 같을 경우, 이벤트 포인트가 더 높은 프로듀서가 상위에 랭킹됩니다.
12. 랭킹 보상에 대하여
최종 결과 발표 후 선물함에 들어옵니다.
(주: 최종 결과 발표는 보통 종료 한 날의 다음날 점심입니다.)
선물 도착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