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돈 명함 따고 60렙 찍으면 1성 기준 증폭이 9.68% 증가 합니다.
모든 피해 증폭이니 굉장히 의미 있게 파티가 더 강해지게 되었고, 이에 따라 일일 던전 조합을 수비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일 던전 속성에 따라 카운터 조합도 구성이 가능해졌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게임을 해왔다면 기본 전설 영웅까지 다 만렙을 찍었을 겁니다. 아니면 2~3마리 정도 남겨 놓았을 텐데요. 엘릭서는 1레벨로 습득만 하고, 비전 각인은 빨1 파2 초1 흰1 이렇게 작업해둬야 합니다. 계속 스왑으로 쓰게 됩니다. (속성 카운터)
스킬책 사용 1순위는 1군덱 영웅들인데, 커츠는 스킬 무적, 단테스는 치명타 공격에 피해 증폭 등 버프, 디버프와 관련된 것부터 찍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스킬책이 남았을 때 엘리온 스킬(힐 올), 아크 위자드 치명타 공격(이뮨 투 함)을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일일 던전의 군주 스킬은 힐 올 or 네이쳐스 터치를 사용합니다. 회복이 타이트할 때는 힐 올을 쓰되 엘리온 + 아크 위자드를 같이 쓸 때는 네이쳐스 터치가 좋습니다.
1. 영웅 경험치 던전
질리언 탱, 커츠 무적 서포트, 엘리온의 힐, 아크 위자드의 피해 저항으로 질리언을 살리는 게 최우선 입니다. 질리언이 잘 살아 남는다면 딜 부족을 겪게 되는데요. 매일 아데나 던전 소탕으로 오라 마스터리를 올리는 등 스펙업을 하면서 내일 더 강해진 전투력으로 도전하여 하나씩 등반하면 됩니다.
피의 서약 단계가 오름에 따라 피통이 높아져 질리언이 버틸만 하다면 아크 위자드를 빼고 제럴드를 넣으면 됩니다. 10성 엘릭서 올30렙 성기사보다 7성 제럴드가 더 쎄네요.
2. 아데나 던전
미믹 다굴에 버티기 위해 엘리온, 아크 위자드가 들어 갑니다. 배치는 다양하게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첫 1마리 점사 이후 최대한 산개 되지 않으면서 점사가 가능한 진영이 나오는 배치입니다.
1선에서 커츠, 진데스, 성기사가 어그로를 분산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아발과 엘리온은 사이드 탱커 역할을 수행하면서 결국 멀티탱 체재로 진행 됩니다. 아크 위자드 or 엘뤼온 중 하나가 빠져도 될 정도로 피해 저항이나 힐이 필요 없을 때는 치명타 피해 버프가 있는 세리넬이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위 배치 및 조합을 기준으로 진데스를 뺄 거 같네요.
성기사를 쓰는 이유는 미믹이 여러 마리라 디버프를 골고루 묻히기 어렵다 보니 (회피 감소 등) 미스가 굉장히 많이 뜨면서 딜 손실이 크기 때문입니다.
3. 마법인형 경험치 던전
바람 카운터로 바포를 씁니다. 커츠 빼면 파티가 초토화 되므로 필수 입니다. 세리넬은 치명 피해 버프 때문에 물 속성이여도 써야 합니다.
마경던은 배치 위 이미지 그대로 쓰는 게 좋습니다. 간혹 뒤에 배치한 원거리 영웅들이 인탱글 때문에 스킬을 못 쓰거나 멍 때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딱 위 배치가 멍 없이 쫄 처리 후 보스딜까지 연계가 가능한 배치에요.
4. 영웅 기술서 조각 던전
진데스 자리에 엘리온 넣으니 쑥쑥 밀리네요. (쫄이 없어서) 스샷에 아크 쉐도우가 있는데 단테스 넣으면 됩니다. 무속성이라 넣어 봤는데 단테스 들어가는 게 훨씬 더 쎄네요.
5. 탑승물 경험치 던전
크라켄도 쫄 없습니다. 물 카운터 치기 위해 바람 속성 영웅들 대거 투입합니다. 체감상 난이도 제일 낮은 던전입니다.
6. 영지 영웅 경험치 던전
힐러 엘뤼온 고정에 불 속성 영웅들도 채워 줍니다. 샌드웜은 단테스(바람) 대신 아크 쉐도우가 좋습니다. 단테스가 터지거든요.
7. 주사위 던전
1시간 넘게 테스트한 결과 이게 최선입니다. 다른 던전은 다 211단까지 올라왔는데, 주사위 던전만 209단이네요. 그나마 위 조합으로 마의 208단 밀고 209단에 안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