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는 plaync 가족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무엇보다 소중히 취급하고 있으며, 그 어떤 사안보다 우선해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plaync는 정보통신망법의 변경과 개인정보보호법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더욱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자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공개하고 있으며, 변경 사항이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plaync 가족 여러분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바뀌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정내용
- [6. 장기 미이용 계정의 개인정보 분리 저장ᆞ관리] 변경
현행 | 변경 |
최근 1년 동안 서비스 이용기록(게임이용, plaync 사이트 접속, 결제, 고객센터 상담 등)이 없는 계정을 장기 미이용 계정으로 전환하고,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저장∙관리됩니다. | 최근 1년 동안 서비스 이용기록(게임이용, plaync 사이트 접속, CAT메신저 접속, 결제, 고객센터 상담 등)이 없는 계정을 장기 미이용 계정으로 전환하고,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저장∙관리됩니다. (다만, 본인인증을 받지 않은 CAT메신저 전화번호 계정은 분리•보관 없이 즉시 삭제 됩니다.) |
2. 개정 시기
- 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년 12월 16일자로 개정되어 효력이 발생됩니다
3. 이의 및 문의제기
- 개정된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개인정보 고충처리책임부서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 1600-0020, 상담시간 월~금 10:00~12:00 / 14:00 ~ 16:00 (토, 일, 공휴일 휴무))
-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