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제휴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 출시' 관련으로 안내 드립니다.
2월 5일(수) 12시부터 전국 각 펀플스토어 판매제휴 PC방에서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이 출시됩니다.
이번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 '블랙 프레야 펀플 에디션'과 함께
프레야와 다시 떠나는 특별한 쇼핑의 기회를 만나시길 바랍니다. .
※ 상품 사용 시, 상품 사용 및 유효기간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시 상품과 펀플스토어 판매제휴 PC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 전 상품과 관련된 상세 설정과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오프라인 상품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펀플스토어 상품 페이지

제휴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과 관련하여 리니지 고객 여러분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제휴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 FAQ'를 준비하였으니, 하단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펀플카드는 PC방에서만 구매 가능한가요?
A. 펀플카드 구매는 펀플 판매제휴 PC방에서만 가능합니다. 구매가 가능한 PC방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펀플 판매제휴PC방 확인을 위한 2가지 방법]
방법 1) 펀플스토어 홈페이지 (http:/www.funple.com/) 방문 -> 주변 PC방 찾기 -> 지역 선택 -> 판매처 보기
방법 2) '펀플카드 PC방 찾기' 모바일웹페이지 방문 (▶바로가기) -> 리니지2 클릭 -> 상품선택
(상품은 판매 기간 중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펀플카드 아이템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 펀플카드 아이템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 상품 확인 방법]
펀플스토어 홈페이지 (http:/www.funple.com/) 방문 -> 펀플카드 -> 리니지2 선택 -> 상품을 선택합니다.
Q. 펀플카드 구입 시 현금 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현금 영수증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금 영수증 신청 방법]
① 플레이엔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 등록 완료 후 [마이N샵 → N코인 → 현금영수증 → 오프라인]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현금영수증 용도 선택 후 소득공제 혜택 받을 '휴대폰 번호 또는 현금영수증 카드 번호'를 입력합니다.
Q. N포인트 적립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플레이엔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펀플카드 PIN코드 입력 후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아이템을 수령하실 시, 구매 금액의 1%가 N포인트로 자동 적립 됩니다.
Q. 펀플카드 구입 후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A. 펀플카드는 유효기간이 있는 상품입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펀플카드는 사용할 수 없으니 펀플카드 뒷면 약관 상의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Q. 펀플카드 구입 후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환불이 가능한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개봉, 훼손 등 상품의 하자가 없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의 상품일 경우, 구입한 판매 제휴 PC방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2) 환불 시 구입영수증이 요구될 수 있으며,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환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펀플카드가 등록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
A. 구매한 PC방에서 바코드 기계로 카드 활성화를 진행하지 않으면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판매 기간 이전에 PC방에서 구매한 카드도 등록 되지 않습니다.
간혹, 숫자와 영어를 혼동하셔서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 [영어 O와 숫자0], [영어 I와 숫자 1]
위 3가지 사항을 모두 확인하셨는데도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펀플스토어 공식사이트[1:1 문의]로 별도 문의해 주세요.
[문의 방법]
1) 등록이 되지 않는 펀플카드의 바코드 일련 번호 및 핀번호 기재
2) 구입영수증 사진 첨부 (구입영수증이 없을시에는 구입한 PC방 상호명과 구입날짜 및 구입시간 기재)
3) 구입한 펀플카드의 앞면, 뒷면(바코드 일련 번호 및 핀번호)을 사진촬영하여 첨부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펀플카드에 대해 풀리지 않는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펀플스토어 FAQ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