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2016년 4월 1일부터 당사 자동결제 상품 변경으로
전화인증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일부 고객께서는 신규가입이 필요하여 안내 드립니다.
이에 일부 고객께서 겪으실 불편함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보상안을 마련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적용 일정 : 2016년 4월 1일
● 적용 대상 : ’11.12.14 이전 전화인증서비스 휴대폰, 신용카드 자동결제 가입중인 고객
※ ’11.12.14 이후 전화인증서비스 자동결제서비스 가입자는 영향 없음
● 적용 영향
- 전화 인증 서비스(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자동결제 해지되어 전화인증서비스 재가입 필요
- 전화인증 서비스 기간 만료 시 계정도용을 예방하기 위한 게임 실행 차단 옵션을 ‘차단함’으로 적용
● 보상 : 전화인증서비스 30일 무료이용권 지급
※ 2016년 3월 31일 지급되어 기존 이용/예약 중인 전화인증서비스 이용권 만료 시 30일 자동 연장
특히 자동 결제 서비스(전화인증 서비스)의 경우
결제 실패로 인한 서비스 중지 및 기존 번호로 ARS가 발송되어 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는 등,
계정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는 사안으로 이 부분 꼭 주의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부탁 드립니다.
게임 실행 차단 설정의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서 설정을 하셔야 했지만, 자동결제 서비스 해지로 인해 전화인증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경우에는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게임 실행 차단’이 부득이하게 적용 되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NCOTP, PC등록 서비스와 같이 사용 중이신 경우 게임 접속 시 전화인증 ‘게임 실행 차단’ 설정으로 게임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전화인증 서비스 신청 및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시어 ‘게임 실행 차단’ 설정 변경 후 게임 접속 부탁 드립니다.
'게임 실행 차단' 설정은 전화인증 서비스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또는 전화인증 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인증 서비스 신청 및 관리 바로가기 >
앞으로도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