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님들 마바리 캐릭은 성장셋 차야죠?

아이콘 땡초
댓글: 20 개
조회: 584
2026-06-22 15:26:31
리부트섭에서 마검사 소소하게 하고있는데

근뎀 161 방어 233 걍 마바리 캐릭입니다
이게 제가 근뎀충이라 티랑 견갑을 7짜리 완력으로 차고있는데

생각해보니까 쌈도 안하고 사냥만 하는 사냥충인데 이게 맞나싶어서요..
이번에 악세 tj 나오면 한짝은 성장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말이 쓰잘대기없이 많았네요

성장으로 가야겠죠? 

갑부

Lv71 땡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