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린m 뉴비 질문입니다

아사미유마찡
댓글: 10 개
조회: 312
2026-06-22 16:14:03
린m 구섭 계정을 사고 시작할려하는데 

뇌신 신화각성변신 91랩 신화인형 전설성물 컬렉37%

근뎀 275 방어 295정도인데

이정도 케릭사서 무과금할생각이었는데

이케릭을 사면 무과금으로서 할수있는 스펙업은 사실상끝났다고하던데 맞나요?

전 이정도 케릭이면 폐지?정도 주워서 소소하게 사냥만하면서 컬렉션 채우는 재미로 할려고햇는데 

돈안쓰면 스펙업안되는 수준이라고 ai가 그래서요..

Lv9 아사미유마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