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총사 뎅리세 해본 사람?

아이콘 주제탐구
댓글: 40 개
조회: 575
2026-06-22 16:01:19
요정게시판에 어느 총사 이해도가 떨어지는 사람이 글 썼는데

대충 요약하면 자기는 원뎀 215총사로 3000킬 정도한데

난 200정도로 4000킬 넘는다 했거든

그랬더니 날 개구라쟁이로 모네...

그래서 내가 오늘이나 낼 75되거든

그러면 인증 동영상 올릴까해

형들은 원댐 얼마에 몇킬하는지 댓좀주라

린드갑 유무도 써주고...

난 원댐200  4000킬(린드갑x)

Lv50 주제탐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