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 아덴 구매 및 리퍼발록 통합 엔씨 봐라

하루하루할
댓글: 21 개
조회: 651
2026-06-23 11:34:38
이제 악세 돈주고 사는 일은 없어진거 같아서 뭐 ok

근데 리퍼 발록 통합 할꺼면 기존 구섭 보상안은 내놔라

아덴으로 살수있는것과 없는것도 차이가 큰데 무려 몇년

이라는 시간은 너무나 큰 갭이다

리퍼발록 뎅구매 했어도 이동악세 별로 없다고?

막말로 카탈 처음부터 뎅으로 팔았으면 5카탈 확정 제작

같은걸 돈주고 했을까?

아직 통합까진 시간 있으니까 짱구 잘 굴려봐

적어도 부위별 악세티제이 or 성공확정 주문서 정도는 줘야된다

Lv65 하루하루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