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 아데나 구매로 억울해하는게 말이 안됨

아이콘 결정검
댓글: 15 개
조회: 1089
추천: 1
2026-06-23 12:12:08




인장은 명코 5만이면 만들고 반지는 9만이면 만드는데
이거 왜 억울해하지 않음

심지어 이거 이런식으로 뿌린게 1년도 넘지 않았나?

이거 수 년전부터 이런식으로 뿌릴때
엔씨한테 다이아로 악세 산 나는 억울하다라고 말 안한건 본인들임
적어도 인벤에서는 아무도 그렇게 주장 안했음
제작으로 악세 뿌리는가보다라고 생각했겠지

아데나 악세 풀리면 작업장들 다캐릭 유저들 다 4악세는 기본이다?

이미 엔씨가 이런식으로 풀어서 4악세는 기본임

Lv69 결정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