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그래도 엔씨 너무 욕하지 마요

헬레네
댓글: 7 개
조회: 512
2026-06-24 20:35:34


반나절 진짜 행복 했어요 ......
스케줄 끼워 넣기용 이었던 알비노도 성장물약이랑 각성가루 먹고 3구
돌려 보기도 하고, 절전 모드 라는것도 한번 해보고,  크흡 ... ㅠ ㅜ
알비노 충전석 살려고 명코 열심히 모와 뒀는데 다음 총사 클체때 써야 겠네요.  요징징 보다 너프 무새들 더 싫어 ㅜ ㅠ

Lv21 헬레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