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클체 해볼까 했는데

아이콘 나씨나길
댓글: 5 개
조회: 529
2026-06-24 20:42:41
근거리하고 법사만 키우는 변태 + 순도 100 % 사냥유저.
- 작업장 조차 때려본적 없음.
피니지 시절 불요정 향수때문에 클체 해볼까 하다가

요정에 대한 스킬 이해도 부족,
처음 해보는 클래스 체인지로 인해 멘탈이 무너짐.

궁금한게 조올라 많아서 질문 다섯 개 정도 썼다가 지웠음.
(욕처먹는건 둘째 치고 질문 읽다 뒤로가기 누를 거 뻔히 알아서.)

아무튼 혼자 (손해 안보고)해보려니까 개빡세네.

에이징 커브가 와서 문해력이 개떡락 했는지
가클래스 체인지 가이드를 읽어도 이해가 안되네.

일단 원거리 무기 착용할 일 없어도 영웅스킬 이전은 해야되는 것 같고,
윙슈트? 피닉스는 명코 모아서 새로 배워야 할 것 같고.

어렵다.

Lv50 나씨나길

아아아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