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지금이 피크 시간인데???

아이콘 집나온별이
조회: 492
2026-06-24 20:56:23
뭐 이런 저런 질문도 올라오고 뭐가 필요 하냐 등등 그러면서 게시판 분위기가 훈훈해야 할 피크 시간인데

게시판 분위기 꼬라쥐~ 보소 에휴.....

새벽에 서버 오픈 기다리면서 나름 두근 두근 했던 나 자신이 ㅄ같다 

아이구야..... 증말루~

여요정 신화 외형 돌려줘~


다른 클체에 큰 관심이 없었긴 해서 잘 모르기는 한데, 진짜 역대급으로 개 ㅈ망 분위기 아님??

더 처 망한게 있었나 흠....

Lv71 집나온별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