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소울 다시 원상복구 시켜라

원이진이
댓글: 9 개
조회: 775
추천: 3
2026-06-25 05:59:08
쌈질한다고 트리쏘면 엠 순삭이고 마을와서 5분넘게 펌프질 이게 리부트냐 엠소모도 심한데 소울 딜을 이렇게 길게하면 어찌라고 총사는 엠이라도 덜먹지 그리고 사냥 빨라진건 인정 그래봐야 총사급인데 엠 관리에 아주 아데나가 녹아내리네 리부트 마자? 원거리 컬 아까워서 다시 요정으로 넘어갈까 했는데 돈아깝다 그냥 신검 존버다

Lv31 원이진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