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과금으로 하려는데

아이콘 도펠
댓글: 4 개
조회: 374
2026-06-25 08:11:34
그레시아 나올때 무과금으로 다마고치나 하려고 시작했는데 이거저거 쓰다보니 벌써 한 100은 쓴거 같네..
이번에 요정가야하지 하고 알아보는데
명코니 클체니 알아보다 보니 한 30~40은 써야겠더라
그래도 가야지 하는데 이캐릭 팔아도 2~30은 받으려나 모르겠더라
바로템 보니 뭐 91 3신화 이런게 2백이면 사는데
이런거 사서 다마고치 하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들더라
병신게임

Lv85 도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