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vs총사) 1:1한정일 경우는 요정이 딜압살은 맞음..

아이콘 부산물회
댓글: 31 개
조회: 845
2026-06-25 06:01:30
유틸성능이나 다방면으로는 총사 옆그래이드, 다운그레이드라고하시는글도있는데


어제 저희혈원  총사 (365/유일) vs 요정 (330/유일) 선착장에서 여러번 1:1 진행 함


결과는 요정이 절반 이상을 만피컷으로 이김


보니까 게일이 거의 무조건 들어가서 피 녹이는 속도가 다름


총사가 초반에 데스샷이랑 공포로 절반이상 피를빼놨는데도


게일들어가고 가디언턴들어가니까 365총사 피녹는데 3초가안걸림..


사냥이나  때쟁 이런건모르겠는데 쟁좋아하시는분들은 딜쪽으로는 압살이 맞는듯..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