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래서 요정형들 뭐가 불만인지 말해보세요 당당하게

린저씨씨
댓글: 3 개
조회: 384
2026-06-25 06:52:09
아니 그니까 뭐가 불만인지좀 적어주세요
지금 다 좋아졌다는데 마스터도 넘어가기 시작하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에요??

이럴거면 그냥 리부트 취소하면 좋겠네 역대 리부트중 젤 드라마틱하게 사기된거같은데 진짜 좋은요정분들도 있겠지만ㅋㅋ 그냥 뭐 무지성 안좋아안좋아 이러고있네 ㅋㅋㅋ

그리고 소울 취소하고 다시 메크로시절로 돌려달라는글 보면 취소안시킬거 아니까 쓰는글이잖아요 다 알아요
어케든 추가케어받고싶어서 ㅋㅋㅋ 에혀 참 ㅋㅋ

Lv6 린저씨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