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부트 요정가면 ㅈ됩니다 (2)

불꽃남자2
댓글: 27 개
조회: 1274
추천: 1
2026-06-25 07:09:04
댓글보니 상세 스팩도 안적고 왕뮨빨로 3구 겨우돌리던 캐릭이 어쩌고 써있길래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글 올립니다

신검
근댐 150(힘 거의못찍은 만인트신검 ), 방어 260
신화 유니크 제외 풀 스킬 

요정 클채 후 (물바람 활 )
-. 알비노3구->알비노1구 (그마저도 물약 질질 빨아재낌)
-. 알비노3구 마리수는 안세어봐서 모르겠지만 신검때 시간당 0.045 -> 요정 0.032
-. 알비노3구 하루종일, 요정 풀물약 45분 캇

-. 몹대미지 알비노 5시간 (신검)
 일반대미지 15,094,508
 스킬대미지 147,600,000
 계 162,694,508

-. 몹대미지 알비노 5시간 (요정)
 일반대미지 35,289,252
 스킬대미지 32,648,358
 계 67,937,610
( 도대체 왜 딜은 2.5배씩이나 밀릴까요?)


오만8층-> 오만5~6층
라던2~3구 -> 1구 예상
잊섬 골렘방 -> 잡밭에서도 피 줄줄 샘
에스카 안가봤지만 이미 그림그려짐.

ㅈㅂ쟁이지만 클채 전 나름 잘 안찍히는 편에 맘이 편안한 쟁을 즐겼음.
(클채 후 하나 둘 셋 날러 하는 순간 나르지 못하고 손발이 떨려오기 시작)
클채 후 1:1 확정적으로 이기는 캐릭들도 한번 찍어먹어보겠다고 덤비기 시작
떼쟁에선 아이디 보이는 순간 바로 찍힘
전창에서 온갖 조롱 멸시 다 당하고 있음.
다행히도(?) 저 덕분에 그래도 저희섭 격수들은 요정 클채 안하고있음

저의 목적은 앵간한 스팩에 리부트 분들 요정에 로망 갖고 넘어가시면 ㅈ됩니다를 알리기 위함입니다.
요징징이니 뭐니 싸움은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1. 질문 
알비노 기준이지만 신검보다 근 2.5배 딜이 안나오는데 
인벤 게시판은 요정이 딜이 엄청 좋아졌다고 칭송이 자자하던데
아무리 사냥터 슈퍼하향했어도 딜만 좋아지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답답합니다
이유가 뭘까요?

Lv13 불꽃남자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