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일 거는 행위가 문제라고!!!

줄리엣
댓글: 10 개
조회: 577
2026-06-25 07:28:06
유일 vs 유일 선착장전에서 게일이 거의 100% 들어간다고?
지랄노노!! 내가 해보니 10번에 5번만 들어감!!! 뺴액!!!!!
걍 100%는 자기 체감이지 절대 안들어감!! 니 느낌임!!!!
차라리 효과 줄이고 평타 패시브로 묻혀줘!!!!!
게일을 거는 행위자체가 문제라고!!!

실제 있는 댓글임

시바 스킬거는 행위가 문제라는건 뭐라말해야하냐 ㅋㅋ
법사는 존나 행위예술가였냐

게일이 물론 한방에 무조건 걸리지않겠지~
남들이 후기나 정보공유하는거에 지 보고싶은거만 보고
개소리 배설해놓곤 뭐라하면 요정해봄? 요정있음? 요까? 이지랄ㅋㅋ 

좋은건 좋은거고 커브샷이나 소울같은건 최소 피빠지는거라도 수정되야할 문제지
논리있게 구분해서는 못쓰고 후기글 뜨면 지 보고싶은거만 보고
지 대가리에 있는거만 처 떠들고 왜 유난스레 니네만 역겹냐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