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댐 190 요정의 현실 리부트

아이콘 Nextplz
댓글: 6 개
조회: 825
2026-06-27 17:02:14
수삼 유투브네요
보시 싫으신분은 뒤로가기..

딜러가 아니고 갓딜이네요

이래도 되는건가 싶지만 일단..
요정분들 축하드립니다.

https://youtu.be/EEz3JIMHs1k?si=lvhlX4uDSbajWHi_

3년전 그때로 돌아왔습니다
요정인자와 요정이아닌자

린엠에는 이 둘밖에 없습니다. 이젠..

일제강점기 보다 더 빡시다는
요정강점기.. 자 떠받들러 갑시다 ㄷㄷ

요정이 수십마리잡을때
근거리는 그나마 독점기 덕에 가끔잡을수 있겠네요-_-
독점기가 미래다

인벤러

Lv56 Nextplz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