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격수->요정 가신분들 헬프미.. ㅜㅜ

아이콘 Nextplz
댓글: 17 개
조회: 980
2026-06-27 22:40:52
법사만하다가 신검와서
근댐만 50개 넘게 올리고

정착했는데

저는 미친경획충 사냥충이라서
요정 클체 미친듯이 가고 싶습니다.

지금 신검상태에서 원댐 143 나오네요 ㅋㅋ
대충 계산 때려보니 원댐 170도 안나올꺼 같아요
부계정 요정도 170이 넘는데ㅡ,.ㅡ
몸은 튼튼하겟죠 법사하다 신검하다 몸관련
컬렉은 든든한데

근거리 마댐류 컬렉만 주구장창 올렸으니..

눈물ㅜㅜ
총사형들 때는 부러운적없었는데
이번 요정 클체는 진짜 천추의 한이네요

ps 7오시활 정도 세팅하고 경획셋 두르면
원댐 190까지 나올까요? 경험자 있으시면
코멘트좀 달아주세요!!
진지하게 고민해보려구요


인벤러

Lv56 Nextplz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