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동2번누르면 무빙트리 풀리는거 없애라. 명령이다.(수정)

아이콘 엥옹잉
댓글: 8 개
조회: 294
추천: 1
2026-06-28 00:31:07
알아서 공격을 끊든 타켓을 풀든해서 무빙트리 풀테니까.

무조건 무빙트리 되게해놔라.

1칸씩 견제이동하다가 쭉눌러버리면 그냥 달려버린다..

연타 눌러서 그냥이동하는거 없애라 그냥.




아니면 최소한 연타 간격을 더짧게 설정하든가

다른겜(록맨X 메가맨X 시리즈)에서는 절대 2연타로 인식 간격템포로 눌러도 
2연타로 인식쳐해서 무빙트리가 풀린다. 이게 맞냐! 맞냐고라!



+



지금 실험해보고 알았다.
이거 2연타 인식 간격이 존나 길다..
일만 적으로 탁탁 빠르게눌러야만되는게아니고
탁~탁 눌러도 2연타로 인식쳐함.


다른게임에서2 했다간 2연타로 인식 안될간격으로 느긋하게 쳐눌러도

2연타로 인식쳐한다.

그래서 요정유저들이 무빙트리 다풀리는거임.

와우저

Lv79 엥옹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