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빙트리해제 2연타 인식간격 존나 널널함.(이러니 계속쳐풀리지)

아이콘 엥옹잉
댓글: 2 개
조회: 286
추천: 1
2026-06-28 01:34:07
오케이 2연타 무빙트리 풀리는거 아이디어 까진 인정.(ㅄ처럼 만들었지만.)

근데 2연타로 인식하는 간격이 너무 길어도 너무길다.
 일반적으로 다른게임에서 2연타로 인식하는 시간의 한 5~10배는 되는거 같다.


다른겜에서 2연타 대쉬, 달리기라고 하면 진짜 탁탁빠르게 붙여서 눌러야되는데.


리니지M 은 모바일 게임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탁--탁 눌러도 2연타로 인식쳐한다. 이러니 다풀릴수밖에없다...
(실험해봤다. 2연타로 인식하는 범위가 도라이급이다)


이거 까는 형들은 진짜 탁탁 개빠르게 눌러야 2연타로 인식하는걸 
요정이 유저들이 늙어서 그렇다고 생각하는거본데.
탁--탁 눌러도 2연타로 인식한다 진짜..

메가맨X 록맨X 이스 이터널1 이스 이터널2 의 2연타 누르면 달리기나 대쉬기능이 있는
위 겜들처럼 처럼 2연타 인식간격이 짧지 않고 존나 길다.....

위게임에서 지금 리니지M 2연타 처럼 눌렀다간 2연타로 인식도 안된다...

+

다시 실험해보니 이거 연타 간격 체크 기준이.
2연타 간격인식 기준도 다른게임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존나 널널한데.

1번쨰 눌렀을때 +2번쨰 눌렀때가 아니고

1번쨰 눌렀다가 뗐을때+ 2번째 눌렀을때.. 기준이다..
진짜 누가 이런 도라이 같은 설정을...

와우저

Lv79 엥옹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