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형님들 리세 관련하여 질문있습니다.!!추천좀 해주세요~

윈다우드신검
조회: 139
2026-06-27 21:30:16
일단 뎅리세만하구여 암기로만 하고있습니다.ㅋ
리세케릭은 노악세 근뎀160 물방200 리덕 90정도 나오고
알비노1구만 돌립니다 ㅋ 제반있구요
스타일은 3케릭 알비노>몽섬 스케쥴 무접속 3케릭 8시간씩 접하고끄고 이런식으로 돌리고 있어요. 87까지 천천히 증표받고 지우고 하는데 대충 한달 정도 걸리는거같아요 ㅋ

질문!
1번 이번에는 조금 투자해서 버닝머시기 배워서 요정으로 해서 똑같은 패턴(1구)으로 한다!
2번 신검으로 뮨 투자해서 신검으로 3구 해본다(영웅방패)!

어느게 좋을까요 리세많이하시는 형님들 추천 부탁드려요!

Lv4 윈다우드신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