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성물 재뽑 질문

아이콘 개돼지유저
댓글: 10 개
조회: 170
2026-06-27 20:46:20
현재 유일성물(각) 보유 중이고 금일 신성 중복 1개 뽑음
아인하사드 외 다른 신화성물 없음

형들의 선택은?
(1) 신화성물 재뽑 --> 뭐가 나오든 컬렉 많이 올라감
(2) 확정 후 언젠가 나올 유이성물 도전 --> 개인적으론 1년 내 나올거라 예상

[참고]
(1) 현재 불요정 클체 준비 중인데, 넘어갈 경우 여유 다이아는 없을 가능성 큼
(* SP나 마뎀 효율이 나오면 100% 넘어갈 예정)
(2) 클체 안 넘어가고 재뽑하는 거로 결정되면 재뽑할 다이아는 어떻게든 마련할 예정

Lv71 개돼지유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