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관련 문의)
말머리로 1대1 문의를 넣었는데
어떤 게임관련 궁금한 점이나 문의를 하면 항상 저런 답변이 옵니다.
도대체 엔씨소프트는 1대1문의에 (게임관련 문의)라는 말머리를 왜 만든걸까요.
게임 진행하면서 의문점이나 궁금한걸 운영자에게 물어보라고 만든 것 이 1대1문의 창구가 아닙니까?
꼭 메크로 신고나 오토나 버그만 다른 신고만 받는 창구는 아니지않습니까?
유저들이 조금더 게임에 흥미를 갖고 재미있게 임할 수 있도록 어시스트하며 고충이나 버그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이 고객센터 직원의 업무목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각 유저들이 안고있는 질문이나 의문점, 고충을 저런식의 무성의한 답변으로 커스텀서비스를 받고 돌려받기엔 리니지m 유저로써 너무 하찮은 대우를 받는다는 기분 마저 듭니다.
도대체 엔씨소프트에게 고객이란 진정 무엇을 뜻하는지 저런 고객센터의 붙여넣기 답변만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들이 말하는 진심으로 개돼지로만 생각하고 고객을 얼마나 하찮게 여겼으면 저런식의 메크로 답변만 쓰는지 궁금하네요.
과연 이 회사에 몇십. 몇백을 소비한 고객이 맞나 의구심이 듭니다.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직원분들.
창의적이게 일하세요.
단편적으로 제가 궁금한건 콜라이트닝 마법의 속성을 공식적인 답변을 요구한 부분이지만.
이게 암호화된 수식이나 내부문제를 알려달라는게 아니고,단순 마법의 속성이 궁금했을뿐인데. 그것도 비밀이라는게 도대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프로그래머 부서에 전화한통이면 단번에 알 수 있는 부분을,
일하기 귀찮아서 저런 붙여넣기 답변만 하는 당신들.
좀. 창의적이게 업무 수행 부탁드립니다.
젊은 나이에 언제까지고 고객센터에서만 일할 생각은 아니지 않습니까.
매사에 창의적인 사고와 업무수행능력을 갖도록 노력하고.
비록 대우가 좋지 못한 부서더라도 엔씨소프트라는 대기업에 몸담고 있으면 조금더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업무 수행능력을 기르도록 노력해 주세요.
고객들은 그런식의 붙여넣기식 답변을 바라고 시간 날리며 문의 넣는 사람 단 1명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