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드는 잡 생각인데 말이야...
템 가치보존을 위해서 엔씨가 장난을 칠 수 있는게 무궁무진할 것 같은데 한가지 상상을 해봤음
아이템 등급 별로 특정 사냥터에서 패널티나 어드밴티지가 생긴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야
ㅋㅋㅋ 그러면 표면상 같은 옵션이라고 해도 아이템 등급 별로 해당 사냥터에서 방어력 or 공격력 몇% 증가 효과가 생기면 차별화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봄
또는 등급이 낮은 아이템의 경우 오히려 공격력 or 방어력 패널티 부여 같은 방식 말이야~
그러면 많은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 형들 생각은 어때???
유입이나 추가 매몰은없고 현재 매몰자들이 고점인 시점인데
어드벤티지 보다는 PVE 컬렉션 추가 시키겠지.
미래를 담보로 현재 가치보존이 NC의 모토이자
온갖 개발자들의 꿈 아니겠노
어닝쇼크 실적ON 가즈아 성과금 가즈아 인센티브 가즈아~
시세가 오른적이 없어
우하향이 현실이야
뭘 어떻게 패치한다해도 그건 막을수없는거야
아니 결국 그래픽화면인데 무슨 보존가치?
집이고 자동차고 시간지나면 떨어지는데 무슨 겨우 오락하는데 그래픽가지고 보존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