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여태가지 나온 혹은 나올법한 전략이나 챔프의 활용에 대해 써볼려고 합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쓸수는 없으니 하나하나 차근차근 써보려고 합니다. 많이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챔프는 짱짱 기여운 룰루 입니다.
룰루는 아무래도 블레이즈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수있죠. 블레이즈가 룰루를 바탕으로 라인스왑이라는 것을 선보였을때 정말 획기적인 시도라고 다들 말햇었죠. 룰루의 q스킬을 초반에 마구 활용해주면서 빠르게 라인푸쉬와 적을 디나이시키는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빠르게 라인푸쉬를 하며 타워를 밀어버리거나 확실한 다이브로 적 라이너를 완전히 말려 버리는 라인스왑은 괜찬은 전략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여러분이 착각하지말아야 할 사실은 2:1 라인스왑에서만 룰루의 강한 모습이들어나는 것이아니라 2:2 라인전에서도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2:2 라인전에서도 룰루는 적 원딜과 서폿을 압도해버리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곤 합니다. 그리고 룰루의 진짜 강한 면모는 "커져랏!" 궁극기 급성장에 있다고 볼수있죠.분명히 강력한 한타 조합은 아니었지만 이 룰루 하나만으로도 한타조합이 가춰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급성장은 한타 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한타를 승리로 가져다주게 됩니다. 룰루라는 서폿이 많이 사용되기 시작할때 쯤 룰루와 함께 가장 많이 쓰인 챔프는 바로 쉬바나 였습니다. 쉬바나가 용변신을 통해 적진 한가운데로 뒤어들면 룰루가 쉬바나에게 급성장을 써주면서 쉬바나 주위의 모든 적을 뛰우며 엄청난 시너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조합이었죠.
룰루+쉬바나 조합 외에도 아무무+룰루 녹터+룰루등 많은 조합이 있습니다. 룰루는 거의 모든 원딜과도 잘어울리며 좋은 헥스(동물로 변신하는것)와 쉴드 이속버프등의 많은 이점을 가지고있습니다.
랭크에서도 서폿을 하게 된다면 가장 무난하다고 제가 생각하는 챔프는 룰루입니다. 서폿이 남았고 자신의 주포지션이 서폿이아니라면 레오나 블크 알리스타 같은 쳄프는 활용법이 정말 어렵기 때문에 룰루를 픽하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렇게 첫번째 글인 룰루에 대한 내용을 써봤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글을 하나씩 올려볼 생각인데 추천 많이 해주세욧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