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르가 변신하면 잠시 후가 아닌 즉시 추가 체력이 적용됩니다. 부메랑 던지기 스킬이 좀더 합리적으로 동작하며, 투사체 폭과 속도, 돌아오는 궤적 표시 또한 개선됩니다. 돌덩이를 집어드는 속도도 빨라지고 투사체 속도도 빨라집니다. 나르! 스킬에 주문력 계수가 추가됩니다. (그렇다고 주문력 나르를 시도하지는 마시길...)
지난 2주간 나르를 면밀히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새 챔피언에 익숙해지는 출시 초기에는 일반적으로 큰 변경은 진행되지 않지만, 이번에는 플레이 패턴을 개선할 수 있는 변경점이 몇 가지 보였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이번 변경은 분명 상향이지만 위력을 직접적으로 높이기보단 플레이 감각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나르가 앞으로 너무 강해지든 너무 약해지든, 이번 변경은 나르를 더 기분 좋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추후에 어떤 변경이 이루어질지에는 관계가 없습니다.
일반
선택지가 너무 많아: 추천 아이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기본 5초당 체력 재생: 3 ⇒ 5

기본 지속 효과 - 분노 유전자
급성장: 추가 체력이 나르가 변신하자마자 즉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부메랑 던지기
신규우리 부메랑이 똑똑해졌어요: 부메랑이 돌아오는 방식이 합리적으로 개선되어 나르를 더 잘 따라옵니다.
던질 때 투사체 폭: 45 ⇒ 60
돌아올 때 투사체 폭: 70 ⇒ 75
최저 속도: 1000 ⇒ 1400
부메랑 직관성: 돌아오는 궤적 표시가 개선되었습니다!

Q - 돌덩이 던지기
몸통 강타: 이제 시전 순간 적 챔피언이 나르의 중심점에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을 경우 돌덩이가 해당 적 챔피언에 적중합니다.
파편: 이제 돌덩이가 착지할 때 아무 적에게도 적중하지 않으면 주위의 좁은 영역에 범위 피해를 입힙니다.
투사체 속도: 2000 ⇒ 2100
투사체 폭: 80 ⇒ 90
잘 한다, 나르!: 나르가 돌덩이를 집어드는 데 0.5초 ⇒ 0.3초가 걸립니다.

W - 쿵쾅
앗차: 쿵쾅 스킬의 기절 효과와 나르! 스킬의 기절 효과가 겹치면 적 챔피언이 간혹 스킬을 시전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나르!
신규마법으로 빛나는 나르: 주문력 계수가 추가됩니다. +0.0 주문력 ⇒ +0.5 주문력
안정적인 나르!: 나르!가 적을 날려보내는 동안 적용되는 짧은 기절 효과가 간혹 너무 일찍 풀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구조물에 충돌했을 때의 기절 효과와는 관계 없습니다.
날쌘 나르!: 이제 나르는 나르! 스킬을 시전한 후 0.5 ⇒ 0.4초가 지나면 행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