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퍼를 잡는다는 롤은 그저 지금 아직도 의혹이다.
요즘 영정당하는 유저들이 다수이다. 물론 헬퍼를 사용한 유저도 있을것이고, 아니면 이유없이 영정당한 인원도 다수 보일것이다.(지인들중에 있으실듣 한두명은)
하지만 잡는다는 라이엇은 아직까지도 헬퍼의 버그를 잡을 수 없는것인가?
물론 뿌리의 근원은 뽑아냈다 하지만 아직도 그외의 유포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는것이다.
리그샵 롤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알만한 사이트 이사이트는 헬퍼의 유통 및 현재도 라이엇에서 업데이트를 하면 재작업을 한다고 한다. 타 bj들이 헬퍼 논란을 그렇게 했음에도 논란하고 아직도 네이버 및 구글에 (헬퍼)
치면 아직도 유통되고 있다. 토크온 사이트 및 아프리카 유튜브 페이스북에서도 자주 보인다고 한다.
라이엇은 왜아직도 이문제를 해결을 못하는것인가?
티모인형? 마법공학상자?이딴거보단 지금 문제가 헬퍼의 유통을 끈거나 잡아서 조치해야 하지 않나 싶다.
그래야 사람들의 신뢰가 상승하지않을까 지금나도 이런글을 쓰고있지만 롤을 굉장히 재밌게하는 유저이다.
재밌게 하고싶은 롤이 헬퍼유저 다수의 문제로 욕을 더이상 안봤으면하는데 아직까지도 판매하고 사용유저가 롤에 20 ~ 30 프로가 사용중이라고한다.
지금도 라이엇 운영팀들은 이글을 볼수도 있고 안볼수도 있겠지만 왜 아직도 헬퍼를 방관하고 있는것인가?
나는 그냥 심심해서 쓰는글이아니다. 헬퍼사용자들의 피해자로써 고객센터의 문의해도 신고를해도 잡는지안잡는지모르겠다.
라이엇은 이글을 봤다면 개선이 좀필요하고 유저들도 이글을보고 공감할수도 있지만 내 욕을 할 수도 있을것이다.
오지랖일수도 있지만 계속해서 잡지 않는다면 사람들의 말과 나도 똑같다. (롤망해라 이런겜왜하냐)
방관하지 마라 라이엇 지금 이글을 봤겠지만 모른척한다면 너흰 진짜 비겁하다 비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