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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에바란다] 라이엇은 ars고객센터를 운영해야 합니다.

잘살자잇힝
댓글: 1 개
조회: 3219
추천: 1
2016-11-02 12:13:40
라이엇게임즈 매출이 1조 8700억원인가 아십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거대게임사가 그 흔한 ARS고객센터조차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앞선 글에서 말씀드렸듯이 라이엇측 오류로 피해를 봤으며 라이엇측에서도 이를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인정만 받았지 보상은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번 문의를 넣었으며 마지막 일방적인 답변을 마지막으로
21일째 답변을 못 받고 있습니다. 너무 답답한 마음에 라이엇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었으나 자기 소관이 아니라는 답변만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받은 담당자께서 직접 고객센터 사내번호로 전화를 걸어주셔서 저한테 연락을 하게 해주던지 문의답변을 어서 해달라는 문의전달 부탁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이것조차도 안 된답니다. 같은 회사이긴 하지만 업무분리로 인해 부서끼리 연락이 '불가능'하답니다. 
진짜 너무 답답해서 '그럼 전화도 안되면 문의답변 올 떄까지 100일이고 200일이고 기다려야 하나요?' 라고 투정도 부려봤습니다. 그랬더니 그 어느 답변보다 칼 같이 대답하시더라구요. '네' 라고. 잘못 들은 줄 알고 다시 물어봤습니다 이번에도 '네' 랍니다. 
저는 못해도 리그오브레전드에 몇 십만원의 돈을 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헌신짝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다시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라이엇은 명백한 자사측 잘못으로 소비자가 금전적손해를 봐도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의지가 없을 뿐더러 오히려 무시하고 있습니다. 라이엇은 최소한 결제에 관한 ARS고객센터 정도는 마련해야 한다고 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Lv8 잘살자잇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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