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많으니 설명을 좀 드리겠습니다.
방어 특성을 상위 단계까지 찍을 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변경하고자 했습니다. 시즌 중간에 특성을 너무 많이 바꾸면 지나친 혼란을 가져올 우려도 있지만,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약간의 개선은 바람직할 것 같았습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죠.
먼저 억압 특성이 5단계로 변경되면서 거기다 하향까지 되는 게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이 특성은 통계적으로 가장 효율이 높은 편에 속했습니다. 효과가 얼어붙은 심장 같은 지속 오오라에 닿은 상대에게도 적용되기 때문이죠. (공격 속도 둔화도 이동 방해로 판정됩니다. 의문을 가지시는 분도 있겠지만...) 신속 특성이 1단계로 변경되는 것도 눈에 띄네요. 적이 풍부한 둔화 효과로 무장한 경우 (특히 방어에 9 포인트를 투자하는 원거리 딜러에게) 효율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지 보려 합니다. 마지막으로, 적응성 갑옷 특성이 새로 도입되어 공격로 상대는 물리 피해를 주로 입히는데 상대 팀 전반적으론 마법 피해가 지배적이라든지 하는 상황(또는 그 반대)에 방어력 또는 마법 저항력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구입할 때 부담이 덜하게 됩니다. 새로운 특성으로 여러 가지 실험을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억압
라인 스왑: 룬 축복과 자리를 바꿨습니다. (이제 5단계입니다.)
피해 감소: 3% ⇒ 2%
삭제룬 축복
초반 전략에 타격?!: 게임에서 삭제됐습니다.

불굴
라인 스왑: 억압과 자리를 바꿨습니다. (이제 3단계입니다.)
강인함: 15% ⇒ 10%

전설의 수호자
라인 스왑: 불굴과 자리를 바꿨습니다. (이제 최종 단계입니다.)
필요 포인트: 3 포인트 ⇒ 1 포인트
전설의 레전드: 주위의 적 챔피언 한 명당 방어력이 1/2/3/4, 마법 저항력이 0.5/1/1.5/2 증가 ⇒주위의 적 챔피언 한 명당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3씩 증가

마법의 갑옷
라인 스왑: 전설의 수호자와 자리를 바꿨습니다. (이제 5단계입니다.)
필요 포인트: 2 포인트 ⇒ 4 포인트
마법의 매지컬: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5/5% 증가 ⇒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5/5/7.5/10% 증가합니다.

신속
라인 스왑: 마법의 갑옷과 자리를 바꿨습니다. (이제 1단계입니다.)
필요 포인트: 1 포인트 ⇒ 2 포인트
둔화 저항: 둔화 효과 10% 감소 ⇒ 둔화 효과 7.5/15% 감소
신규적응성 갑옷
신규 도입: 신속의 기존 위치에 자리합니다. (4단계입니다.)
필요 포인트: 1 포인트
상황에 맞는 방어 능력치: 추가 방어력이 추가 마법 저항력보다 높을 경우 추가 방어력의 4% 만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하며, 추가 마법 저항력이 추가 방어력보다 높을 경우 추가 마법 저항력의 4% 만큼 방어력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