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과 홈페이지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해 주세요.
아지르의 밸런스는 한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골칫거리였죠. 저희는 거듭된 패치에 지친 아지르를 다시 조정하기보다, 소규모 업데이트라는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그 소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아지르의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해 주세요.
개발자 블로그 내용을 간단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지르는 사거리가 긴 대부분의 챔피언과는 달리 어떻게든 접근한다 해도 처치하기가 쉽지 않은데다,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시의적절한 슈리마의 모래 폭풍에 역으로 당해 버릴 수도 있는데요. 그 결과 숙련된 아지르 플레이어는 너무나도 처치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아지르의 기동력과 게임을 좌우할 수 있는 잠재력은 정말 멋진 요소지만 그 요소를 유지하는 동시에 적이 아지르를 상대할 수 있게 하려면 아지르의 공성병기급 사거리를 조정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피해를 가하는 기동력 있는 딜러라는 개성을 살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524.4 ⇒ 540
기본 이동 속도: 325 ⇒ 335
Q - 사막의 맹습
병사 재배치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사거리: 875 ⇒ 720
창 길이: 300 ⇒ 37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1/9.5/8/6.5/5초
기본 피해량: 65/85/105/125/145 ⇒ 70/100/130/160/190
주문력 계수: 50% ⇒ 30%
전우애: 도착 시 병사들이 서로 더 가깝게 모입니다.
W - 일어나라!
공격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소환 사거리는 약간 증가합니다) 병사 공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병사 비활성화 사거리: 800 ⇒ 660
병사 소환 사거리: 450 ⇒ 500
삭제와드 학살자: 아지르의 병사가 더 이상 와드 또는 장신구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기본 피해량:50/52/54/56/58/60/63/66/70/84/98/112/126/139/153/167/181/195 ⇒60/62/64/66/68/75/80/85/95/105/115/125/135/145/155/165/175/185
신규수적 우세: 아지르가 병사를 2명 이상 유지하면서 추가 병사를 소환한 경우 5초간 공격 속도가 추가로 20/30/40/50/6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8/7.5/7/6.5/6초
신규찌르기는 중노동: 찌르기가 2차 대상에 40/70/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1/6/11레벨에서)
E - 신기루
신규보호막 주문력 계수: 70%
보호막 지속시간: 4초 ⇒ 1.5초
업데이트솔직담백한 보호막: 아지르가 이제 적 챔피언을 공격한 후가 아닌 E - 신기루 사용 시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진격!: 아지르가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W - 일어나라!로 배치할 수 있는 새로운 모래 병사를 즉시 준비합니다.
R - 황제의 진영
삭제슈리마의 범퍼카: 이제 벽의 병사들이 이동하는 중에는 병사의 벽을 넘어가려는 적의 돌진만 방해합니다. 벽의 병사들이 최종 목적지에 도달한 후에는 보통의 지형처럼 판정 받습니다.
벽 크기: 병사 4/5/6명 ⇒ 병사 5/6/7명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 120/105/9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