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속보 : 룰러 로스터확정】 [9]
- 디아4 2.0.5 패치노트 한글 번역 [29]
- 와우 11.1 씹갓구렁 탱브란 등장 [18]
- 바클 고구려 부여가 멸망한 이유 [2]
- 바클 전사 폐사구간 [5]
- 걸그룹 오늘자 부산 지스타에 온 장원영 [6]
- 핫딜 [11번가] 켈로그 콘푸로스트 600g 2개 + 첵스초코 570g 1개 증정
- 핫딜 Apple 2022 아이폰 SE 3세대 자급제, 스타라이트, 128GB
개편된 룬이 점차 자리를 잡아가면서 어떤 챔피언이 완전히 새로워진 룬의 세계에서 조정이 필요한지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프리시즌 동안 밸런스 조정에 대한 저희의 생각과 철학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 게시글을 읽어주세요!
아이번에게는 특별히 매력적인 핵심 룬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바람술사의 축복 특성이 사라진 점이 제일 심각합니다.
누누 역시 굳은 약속 특성이 사라지게 되어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누누에게 게임 초반 생명력을 더해주고자 합니다.
기본 능력치
오른이 추가 방어력과 추가 마법 저항력으로 인해 받게 되는 추가 피해를 고려하지 못했었습니다!
기본 능력치
소나는 개편된 룬 세계에서 폭풍을 몰고 왔습니다. 물론 소나를 위한 성공적인 빌드가 계속 개발되는 것은 좋지만, 모든 빌드가 소나를 승리로 이끄는 것은 너무 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아래 두 버그는 게임플레이에 확실히 영향을 미쳤는데요. 따라서 새로운 룬의 세계로 향하는 길에 챔피언들의 명확성을 높이고자 해당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서늘한 달빛 검이 세 번의 기본 공격 이후 0.1초동안 달빛 중첩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더 이상 럼블이 위험 상태일때 고철 방패를 사용해도 추가 보호막이 두 번 생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