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4 지옥물결 7시간 돈 결과.jpg [24]
- 디아4 일론 머스크 101단 x에 인증했네요 ㅋㅋ [38]
- FCO 아 존나 기분 좋은 사진이다 ㅋ [15]
- 명조 상시 5성 선택권 지급 안내 『명조:워더링 웨이브』 [2]
-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인스타 [9]
- 차벤 출근 길, 고백 받았습니다 [17]
스탯:
체력 : 610 +103 --> 640 +100
성장 마나 재생력 0.55 --> 0.7
기본 공격력 : 61 --> 55
방어력 + 성장 방어력: 28 +4.7 --> 30+4.5
기본 공격 속도: 0.638 --> 0.644
공격 속도 계수: 0.638 --> 0.644
acq range플레이어가 목표 유닛을 지정하지 않았을 때 해당 유닛이 공격 할 수 있는 거리 500 --> 550
특급폭탄배송 삭제
더 이상 기본공격의 80%를 마법 피해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이제 기본 공격 피해량의 15%를 추가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이는 치명타 및 주문검 발동에도 적용됩니다.)
인광탄 속도: 1000 --> 1100 (빨라짐)
인광탄 최소 발동속도: 0.25초 --> 0.227초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8초 --> 9/8.5/8/7.5/7초
마나소모량: 60-100 --> 60/65/70/75/80
기본피해량 : 70-230 (120% 추가 공격력계수)(70% 주문력계수)
틱 계수: 0.25초 --> 0.5초 (총 피해량 2.5초는 변경되지않음)
최소범위 사거리로 300범위를 가집니다. (최대범위 사거리는 여전히 600)
마나소모량: 80 --> 80/85/90/95/100
재사용대기시간: 16초 --> 12초
마나소모량: 50 --> 50/55/60/65/70
피해타입: 50% 물리피해, 50% 마법피해 --> 100% 물리피해
4초 동안 총피해량: 120-320 +240% 추가공격력 --> 100/150/200/250/300 +200% 추가공격력
저항력 감소: 8-20 총 방어력/마방 감소 8틱동안 --> 12/15/18/21/24 총 방어력/마방 감소 4틱동안
지금은 물리 피해만 입히지만, 스킬은 여전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모두 깎아내립니다.
피해 변화: 마법피해 --> 물리피해
마나소모량: 20 --> 35
최대 미사일: 7 --> 4
궁극기 1레벨 처음 찍을때 얻는 미사일 개수 : 1 --> 2
미사일 재장전 시간 : 12초 / 11초 / 10초 --> 20초 전레벨 구간
챔피언대상으로 기본공격(온힛포함) 마다 미사일 재장전 시간을 2~4초 감소시켜줌 (0~100% 치명타 확률에 비례함)
1. 구인수와 루난의 효과 또한 미사일 쿨감에 영향을 줘서 더 감소시켜줍니다.
2. 평타로 미사일 쿨감소가 실명(티모Q)이나 평타무시(잭스E 닐라W)대상으로는 감소되지 않음
피해량:
기본피해량: 80 / 115 / 150 --> 80 / 180 / 280
AD 계수: 25% / 50% / 75% 총공격력 --> 70% 추가공격력
AP 계수: 12% --> 삭제
세번째 미사일은 200%의 피해량을 입힙니다.(안바뀜)
P 몬스터 대상 피해량 4초간 상한치: 100-300 --> 80-280
Q 3타 /돌 던지기 몬스터 대상 피해량 상한치 : 150-450 --> 150-350
R 시전시간 : 0.75초 --> 0.65초
비용: 1100골드 --> 1000골드
마법저항력: 25 --> 30
강인함: 30% --> 20%
삭제
비용: 1100골드 --> 1000골드
방어력: 20 --> 25
기본공격 평타 피해 감소량: 12% --> 8%
조합식: 장화 + 600골드 = 900골드
이동속도 : 35
패시브: 강화 귀환
퀘스트 : 150000 유닛 사거리를 이동하면 연결된 영혼으로 업그레이드 됨
for reference, SR is about 15k units on each side, and about 21k units diagonally
this includes a data value that appears to cap the distance gained per tick to 500? i.e. Recall and global teleports won't super charge it?
이동속도 : 45
패시브: 강화 귀환
패시브: 비전투시 이동속도 45를 추가로 얻습니다.
이제 신발 아이템입니다.
조합식:
new: 광전사의 군화 + 2000골드 = 3100골드
요구조건 : 레벨 15 이상만 구매 가능
패시브: 바람처럼 : "평타 및 온힛 적중시 추가 이속 5%. 최대 15%까지 중첩."
공격속도 : 45%
이동속도 : 45
공격속도: 12% --> 10%
조합식:
챔피언 아닌 대상에게 피해량 증가 : x1.25 --> x1.4
[신규] 스킬가속 : 5
체력 : 300 --> 200
신규아이템
주문력: 40
패시브: 발화: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적을 불태우며 매초 7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매초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ability damage burns enemies for 7 magic damage per second for 3s, increased by 20 per second to monsters
조합식:
공격력 : 15 --> 20
공격속도 : 25% --> 20%
조합식:
이제 +20%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공격력 : 30 --> 25
공격속도 : 15% --> 삭제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추가로 20 온힛 데미지를 더 이상 주지 않습니다.
평타시 추가피해 방식 변경: 마법피해 --> 물리피해
신규 아이템
공격속도: 20%
패시브: 백발백중 (40초 재사용대기시간):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4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공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가격: 1700 --> 1600
조합식:
패시브 : 체력 70% 이상일 때 추가 AD 삭제
최대체력을 초과하는 추가 생명력흡수는 보호막 전환, 최대 50-400으로 선형적으로 증가 전투에서 벗어날 시 25초 후에 사라짐.
치명타 확률 : 20% --> 삭제
공격력 : 55 --> 80
조합식:
치명타 확률 : 20% --> 25%
공격력 : 55 --> 60
물리관통력 : 16 --> 15
조합식:
치명타 확률: 20% --> 25%
공격력 : 50 --> 55
생명력흡수: 12% --> 삭제
가격: 3300g --> 3400g
치명타확률: 20% --> 25%
공격력: 65 --> 80
조합식:
치명타확률: 20% --> 삭제 removed
[신규] 이동속도 +7%
공격력: 40 --> 50
공격속도 : 35% --> 40%
패시브 벼락 : 세번째 기본 공격마다 (140-310 레벨비례)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온힛 효과)
방어구 관통력: 35% --> 40%
치명타 확률: 20% --> 25%
공격력: 40 --> 45
거인학살자 효과 삭제 : 더 이상 최대체력이 자신보다 높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음.
조합식:
치명타 확률: 20% --> 삭제
신규옵션: +10% 생명력흡수
치명타 확률 : 20% --> 25%
이름 변경: "나보리 신속검" --> "나보리 명멸검"
조합식:
치명타 확률: 20% --> 25%
나보리 치명타확률 비례 스킬 데미지 증가 효과 삭제
일반스킬 재사용대기시간 : 12% --> 15% (인게임 튤팁: 기본 공격시 궁극기를 제외한 일반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15%만큼 감소합니다.)
스킬가속: 15 --> 삭제
공격력 : 65 --> 삭제
이제 7% 이동속도를 얻고 40% 공격속도를 지닙니다.
도키도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