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러에게 중요한 부분만 골라서 요약해보겠습니다.
미스 포츈 
활보가 이제 더 이상 나서스의 쇠약, 룰루의 변덕쟁이, 또는 겨울 왕국의 오오라 (죄송..)와 같이 피해량이 없는 군중제어기에 의해 중단되지 않습니다.
미스 포츈의 활보는 피해를 입으면 중단되도록 설계됐지만 (툴팁에도 그렇게 써 있죠) 피해량이 없는 군중제어기 (나서스의 쇠약, 룰루의 변덕쟁이, 얼어붙은 심장 오오라에도 중단됐었죠. (죄송합니다!)) 이 점을 수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자비
한국 서버 한정: 툴팁을 좀 더 명확히 하였습니다. 실제 게임플레이는 변동이 없습니다. 탈론은 둔화, 기절,속박 및 제압당한 적에게 10%만큼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탈론은 둔화, 기절, 속박 및 제압당한 적에게 기본 공격시 10%만큼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실제 변동이 없다는걸로 봐서 너프는 아님, 오히려 그동안 스킬 효과를 착각한 사람이 있을지도?)

E - 목 긋기
삭제 탈론, 조준이 영 별론데: 목 긋기가 더 이상 상대방을 침묵시키지 않습니다.
신규발목 긋기: 목 긋기가 이제 상대방을 0.25초 동안 99% 둔화시킵니다. (이 동안 자비의 효과를 받는 기본 공격을 한 번 정도 넣을 수 있습니다.)
-> YEEEEEAAAAAHHHHH! 아예 이참에 보기싫은 탈론 그냥 다 관짝에 들어가랏

R - 그림자 공격
신규화려한 도망: 그림자 공격에 파티클 효과를 추가해 탈론이 도망가고 있다는 것이 나타납니다.
-> 물론 반대로 생각하면 탈론이 다가오는것도 알 수 있죠. 사실 탈론이 일단 잘크면 탈론은 굳이 궁을 2번 안맞춰도
원딜 삭제가 가능하므로 시야가 없는곳에서 궁+요우무->침묵+Q+W+평+히드라 로 원딜을 짜증나게 했는데...
좋은 패치 YEAH!
트리 살짝 너프
R - 대구경 탄환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60초 ⇒ 100/85/70초
궁극기 쿨타임이 길어졌으므로 이제 6렙 이후로 가볍게 딜교할 때 평ER평 을 써서 딜교를 유리하게 만들기 조금
힘들어졌네요 막상 필요할 때 못쓰면 큰일나니까... 1분동안은 궁이 없어도 괜찮아! -> 100초동안 궁이 없어도 괜찮을까?
뭐 그래도 궁극기 쿨 너프먹고 잘 안보이는 직스와 달리 트리는 계속 보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