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분석] 케이틀린 PBE 덫 분석

아이콘 쌍날개
댓글: 12 개
조회: 5317
추천: 14
2016-02-13 18:24:44
1. 라이브 버전과 PBE 버전 비교
현재 덫 데미지 적용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공격력+ 헤드샷 데미지) * (덫 데미지 증폭 계수)
= (1.65 ~ 2.25)*(총 공격력)
※ 덫 데미지 증폭은 덫의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 커스텀 게임으로 실험결과도 위와 같았습니다.

PBE
(총 공격력+ 헤드샷 데미지) + 덫 데미지
※ PBE 패치내역: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l=41088
※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지 안될지는...
※ 위에 적용한 공식은 PBE에서 실험을 안해봤기때문에 정확한지는 모릅니다.

2. 덫 1레벨과 5레벨 비교한 그래프 입니다.
2.1 덫 1레벨



2.2 덫 5레벨

=================================================================================
결론:
- 사실상 전구간 버프(AD 380쯤 되면 현버전이 우세..)
- 초반 덫 데미지 드라마틱하게 버프
- 후반으로 갈수록 격차는 좁아짐

PS. X축은 총 공격력, Y축은 덫헤드샷 데미지입니다.

Lv77 쌍날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