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노출
약점 노출 : 내가 최초 피해를 입힌 다음 들어가는 아군 데미지 3% 증가
vs
포식 : 적 처치시 체력 20 회복 (20초 쿨)
둘 중에 하나일텐데 아군이 자신 포함이라는 가정하에
둘이서 가는 봇라인에서는 약점 노출이 매우 좋다고 봅니다. 포식은 회복대비 쿨이 길지요
아마 자신 포함이 아니면 딜포터나 정글러 내 기쁨조같은 경우가 아닌 이상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봅니다.
한타까지 본다면 약점노출이 좋아보입니다. 4명의 3퍼추뎀
- 전쟁광의 환희
전쟁광의 환희 :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20%까지 피흡 추가 (미니언은 절반 효과)
아예 크리관련을 빼버리고 유지력에 초점을 뒀습니다.
선몰왕 챔들 같은 경우 피흡에 공속이 빨리 나오니 여전히 열광이 좋아보이나
선크리템을 가는 챔들 경우 요즘 3코어까지도 흡낫이 안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란+특성 흡 5%가 버거울 수 있는데 상대 라이너들까지 빡세다면 라인 유지력이
매우 달릴 것입니다. 이 점을 배려한 패치로 보입니다. 최소 피흡 추가가 몇인지 안나왔는데
10% 정도만 줘도 매우 가치있는 특성으로 보입니다.
선몰왕 챔에 비해 열광 효율이 비교적 낮으니 아마 유지력이
중요한 조합이라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원딜 입장으로 적어보았는데 전쟁광의 환희는 공속이 중요한 마이, 아트록스, 트린 등...
근접 챔들한테 매우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열광은 원거리가 가지는 핸디캡이 없기 때문에 근딜들이 선택하기에 비교적 기대치가 낮았죠.